내가 지금까지 말한 금은 금속 그 자체다.

내가 지금까지 실제로 말한 금은 금속 그 자체입니다 금에 투자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 금 주식, 금 인덱스 및 금 스트레이트 구매 – 금괴 (웨이퍼 또는 바), 동전 또는 금 딜러 또는 펀드를 통해 물리적 금속에 대한 액세스 구매 금이 통화라는 생각을 이해하면 금을 금속으로 구입하는 것입니다

Rhodium : Rhodium은 가장 희귀하고 가장 중요한 귀금속 중 하나입니다. Rhodium은 열화에 강하고 산화되지 않습니다. White Gold, Silver 및 Platinum Jewellery의 얇은 마무리로 자주 사용됩니다. Strong rhodium은 주얼리에 거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주맥스 사용되지 않습니다. 작업하기가 어렵고 순수한 로듐은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고려해야 할 금과 디플레이션 투자 요소에 관해서는 금광 채굴 주식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금광 채굴 주식은 오늘날 너무 높을 가능성이 높지만 Homestake 금광 주식은 1930 년대에 주당 40 달러에서 400 달러 이상으로 증가한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왜? 그들은 안전한 성역이었고 그들은 현금을 채굴하고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생산하고 있는 것에 그들의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할 수도 있다.

당신은 결국 최고의 금광 주식을 확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훨씬 더 낮은 비율로.

황색 금속은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가치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1927 년 프랑스 의학 연구 조사에서 6 년 후 FD Roosevelt 미국 대통령은 금 수출을 금지하고 달러 전환을 금으로 중단하고 모든 미국인에게 모든 금을 포기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소유권 및 다음 해 귀금속에 대한 일일 비용을 온스당 35 달러로 책정

현재의 효율성에 관계없이 금은 인플레이션 조정 기준으로 1980 년대 피크 아래에 여전히 잘 나열되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 년대 피크에 도달하려면 황색 금속이 온스당 2,543 달러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는 금이 현재의 비용 수준에서 30 % 상승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EP – 전기 도금을 의미하며, 전기 도금 공정에 의해 순수한 금의 정말 얇은 층으로 덮여있는 비 귀금속으로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연방 요구 사항은 적어도 7 백만 분의 1 인치의 밀도를 갖도록 EP로 표시된 제품이 필요합니다 금 도금 제품은 금으로 채워진 제품에 비해 실제 금 함량이 훨씬 적습니다. 순금 소재에 관하여)

1차적인 단계는 당신의 패션 보석 조각의 금 부분을 식별하는 것이다. 24캐럿인 금 패션 보석 조각은 100% 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보석의 금 비율을 결정하기 위해, 단지 다양한 캐럿을 24캐럿으로 나누기만 하면 된다. 만약 당신의 귀중한 보석 조각이 12캐럿이라면, 그것은 단지 50%의 금 부분만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골드 패션 보석은 자연스럽게 스펙트럼의 거의 모든 색상을 칭찬할 수 있다.

흰색, 분홍색, 갈색, 파란색 또는 주황색 옷으로 착용하십시오. 그러나 금색을 칭찬하는 것처럼 보이는 색상이 하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클래식한 작은 검은 색 드레스와 함께 사용하면 금색이 빛납니다. 이유를 묻지 마십시오. 그러나 두 색상은 단순히 함께 작동합니다.

정부는 돈을 인쇄할 수 있지만 금을 인쇄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금의 공급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광산 채굴이 어렵고 금 광석은 값 비싼 가공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지역에 주맥스 있는 보석상이 상점 외부에 “우리는 금을 구입합니다.”라고 표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공급이 제한되어 있지만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금에 투자하고자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손에 금의 느낌을 좋아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소유하고 싶어하지만 안전하게 저장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 금을 보유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Exchange Traded Fund (ETF)에서 주식을 구입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당신은 주식 브로커와 계좌를 가질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ETF는 주식처럼 거래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당신은 모든 금 ETF가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투자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부는 금괴를 구입하고 저장하고 금 SPDR 골드 트러스트(GLD)의 일부분을 기반으로 주식을 판매합니다.

잔인한 제안 :이 장소를 피하십시오. 그들은 최고의 사기꾼이다. 그들은 금 전문가들이다. 그들은 당신이 아니다.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하고 산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하루 종일 당신을 이길 것이다.

나는 티타늄의 인기에 대한 가장 지속적인 이유는 당신이 슈퍼 히어로라면, 당신의 반지는 무엇으로 만들 것입니까? 쉬운 응답

우리가 논의했듯이, 금은 귀중한 보석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이제, 당신은 그것이 그렇게 특이한지 발견하는 것이 어떻게 그렇게 간단한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것은 땅의 어떤 아울렛 매장에서도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Kmart는 그것을 판매합니다!

단기 또는 비상시에 돈을 위해 금을 제공하는 것은 예상되는 우수한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항상 사전 심사를 통해 금을 판매하고 우수한 제안에 기발한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