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오늘에 대해 알아낼 수있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궁극적 인 해결책

이 모든 것은 홍보를 원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제작자로부터 시작된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브랜드, 공급 업체 또는 판매자를 포함하여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일반적으로 자전거 또는 온라인 요리 수업과 같은 서비스와 같이 구매하는 요소입니다.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견고한 성능을 위한 보너스로 10 %에서 45 %까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여기를 클릭하세요 입니다. Coursera 계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배너 및 큐레이터 된 콘텐츠 자료 권장 사항이있는 월간 제휴사 간행물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WP 엔진 계획을 홍보함으로써 회원 가입 당 $ 200 또는 구매자의 첫 번째 월 지불액 중 100 pc를 벌 수 있습니다. 독점 제휴 할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획득하면 시청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Thinkific의 매우 효과적인 올인원 플랫폼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나는 방금 나의 분석을 시작하고 있고 너의 기사는 나에게 꽤 잘 풀렸다. 나는 OptinMonster 대학 웹 페이지에서 시도하고 혼란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사용할 수있는 69 개의 납 자석 아이디어를 제출하십시오. 집중 팝업, 플로팅 바, 전체 화면 환영 매트 등을 만들어 리드 자석으로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는 팝업, 플로팅 바, 전체 여기를 클릭하세요 화면 환영 매트 등을 사용하여 변환 캠페인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MonsterInsights는 세계에서 # 1 Google Analytics 플러그인입니다.

여기에 추가하기 위해 각각은 2를 비교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서비스에 대한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보스가 될 수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9-5 라이프 스타일을 거래함에 따라 제휴 마케팅은 점점 더 스타일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터치다운 페이지를 향상시키고, 속도를 높이고, 새로운 콜 투 액션을 테스트하거나, 비주얼을 교환하여 전환율을 최적화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믿음과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데 지칠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가 다른 사람들(예: 블로거)에게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를 창출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광고 마네킹이다. 제휴사는 웹 사이트, 앱 또는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영업 직원이 때때로 보상받는 방법과 관련하여 효율성 광고라고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직원들은 때때로 그들이 마감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받으며, 일반적으로 목표 초과에 대한 성과급을 지급받는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TripAdvisor 파트너 웹 사이트로 배송하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기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패키지와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 의뢰하기 위해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당신은 어떤 웹 사이트가 톱 10에 가장 오래 있었는지, 그리고 과거에만 경쟁자들과 합류 한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SE Ranking과 같은 장치를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수익에 추가됩니다. 키워드 검색 장치를 통해 관련 키워드의 검색량과 집중적으로 고려하는 키워드의 종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리뷰 사이트보다 훨씬 더 좁혀졌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있는 많은 제품 중 하나의 최소에 대한 제휴사가 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