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사이트 BetMoves의 다양한 베팅 옵션 살펴보기

인기 웹사이트 BetMoves의 다양한 베팅 옵션 살펴보기
베팅을 통해 스포츠 시청 경험을 더욱 흥미롭고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베팅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베팅을 언제 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메이저사이트 벳무브 용해야 하는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 중 하나는 BetMoves이며, 고객은 해당 사이트에서 다양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BetMove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베팅 유형에 대한 설명을 읽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베팅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벳무브 머니라인 베팅
머니 라인 베팅은 BetMoves가 제공하는 가장 기본적인 베팅 유형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베팅을 사용하면 포인트 스프레드나 게임 총합을 고려할 필요 없이 개별 게임이나 매치업에서 어느 팀이 이기거나 질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배당률을 설명하는 표준 방법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됩니다. 예측에 성공하면 처음 베팅한 금액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정확하게 추측하면 돈을 잃게 됩니다. 이러한 용어는 예측이 맞을 가능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레이 베팅
각 팀의 승패만 포함하는 머니 라인 베팅과 달리,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경기 내내 득점한 모든 점수를 고려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언더독)을 할 때는 +7점의 팀 B보다 -7점의 팀 A(선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팀 A에 베팅한 사람은 팀이 8점 이상 이기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반면, 팀 B가 경기에서 쉽게 이기면 스프레드(이 예에서는 +7)를 커버했다면 팀 B에 베팅한 사람도 베팅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총계 및 오버/언더 베팅
총계/오버/언더 베팅은 특정 매치업에서 싸우는 두 팀 간의 플레이 시간 동안 배당률 메이커가 설정한 특정 수치(“총계”라고 함)가 초과될지 여부를 예측하는 것으로, BetMove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베팅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두 팀 간의 NBA 농구 경기의 “총점”이 190점으로 설정된 경우, 오버/언더 베팅을 하는 사람은 경기 중에 총점 190점 이상이 득점될 것이라고 믿는 “오버”를 선택하거나, 승리를 위해 서로 경쟁하는 두 팀 간의 경기 중에 총점 190점 미만이 득점될 것이라고 믿는 “언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이 베팅
“보드”를 치는 것으로도 알려진 파레이 베팅에 대한 지불은 파레이에 포함된 모든 선택 항목이 올바르게 수행될 때만 발생합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여러 개의 픽을 조합할 때 개별 결과 베팅보다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지만, 이러한 유형의 베팅에서 돈을 얻으려면 각 선택 항목이 모두 이겨야 하기 때문에 위험도도 높습니다. 파레이는 이러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따라 2팀부터 6팀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관련 위험과 수익이 커집니다.

프로포지션 베팅(프로포즈)

프로포지션 베팅은 같은 스포츠 경기의 라이벌 선수보다 선수의 경기 능력치(예: 상대 선수를 상대로 가장 많은 러싱 야드 획득 등)를 선택하거나 경기장 포지션에 베팅하는 등 표준을 따르지 않는 결과에 대한 예측을 하는 것입니다(예: 우승자가 1등 선수로부터 얼마나 뒤처져 완주했는지 등). 예를 들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4시간 동안 트위터에서 특정 주제에 대해 트윗한 횟수를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품 마켓은 소품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와 현재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 있는 소품에 따라 매우 다양하며, 다른 곳에서는 찾기 힘든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요약하자면, 베팅무브는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토탈/오버/언더, 프롭 및 파레이 등 다양한 베팅 종류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스포츠북 베팅을 할 때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선택을 선택하기 전에 각 베팅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포커를 성공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이러한 다양한 종류를 이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