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섹슈얼 가제트를 위한 궁극의 구매 가이드

최고의 섹스토이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남자섹스토이 위한 최고의 구매 가이드

특히 무엇을 찾아야 할지 모른다면 섹스 토이를 구입하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섹스 토이 중에서 자신과 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토이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섹스 토이 구매를 위한 종합 가이드를 통해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떤 종류의 섹스 토이가 있나요?
바이브레이터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섹스 토이 중 하나는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제공되는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작은 총알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부터 여러 가지 진동 설정으로 엄청 남자섹스토이 난 쾌감을 선사하는 큰 지팡이 스타일의 바이브레이터까지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희나 성교 중에 한 사람 또는 두 사람이 진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딜도
딜도는 남근 모양의 물건으로, 솔로 또는 협동 플레이 중에 질이나 항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이나 젤리 등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지며 해당 부위를 자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딜도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출시되어 있으므로 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맞는 딜도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항문 장난감
항문 장난감에는 엉덩이 플러그, 전립선 마사지기, 구슬, 기타 항문 자극기 등이 있으며, 솔로 또는 파트너 플레이 시 항문 삽입과 자극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항문 장난감은 다양한 형태, 크기, 재질로 출시되어 있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충족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용 오일 및 윤활제 윤활제와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면 파트너와의 성행위 시 편안함과 섹스 토이 사용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수성 윤활제보다 오래 지속되는 실리콘 기반 윤활제, 향이 첨가된 윤활제, 온열 윤활제, 모든 유형의 콘돔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윤활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쇼핑할 때 이러한 선택 사항을 고려해보세요!

속박 장비 속박 장비에는 수갑, 눈가리개, 밧줄, 채찍, 패들, 재갈, 목걸이 등이 포함되어 있어 커플(또는 그 이상)이 안전하게 권력 관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손을 서로 묶는 부드러운 소재의 단순한 속박이든 채찍이나 수갑과 같은 더 가혹한 BDSM 활동이든, 어떤 형태의 속박 플레이에 참여하기 전에 두 당사자 모두 자신의 경계를 명확히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유형의 BDSM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당사자가 “안전한 단어”에 동의했는지 확인하세요! 나에게 가장 적합한 장난감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므로 자신의 필요와 선호도에 가장 적합한 장난감이 무엇인지 조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기, 형태, 재질, 가격, 디자인 특징 등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일 뿐입니다. 충분히 조사하고 시간을 투자하면 자신의 필요에 정확히 맞는 맞춤형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장난감을 혼자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파트너나 파트너와 함께 사용할 것인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일부 모델은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섹스는 즐겁고 유쾌해야 한다는 점을 항상 명심하세요. 자신의 필요에 맞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택하세요. 섹스토이를 구매할 때 어떤 것을 피해야 하나요? 모든 종류의 섹스 토이를 선택할 때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인체에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프탈레이트와 같은 위험한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어 아래에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저렴한 플라스틱(예: PVC)으로 만든 제품은 멀리하세요. “신기한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홍보하는 기기는 아래의 올바른 사용에 필요한 안전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피하세요. 또한,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제품이 자신에게 맞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해당 상점의 반품 정책을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스토어에서 좋은 섹스 토이를 판매하나요? 평판이 좋은 업체에서는 전국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또는 안전한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고품질 성인용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평판이 좋은 매장은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구매 과정에서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 배송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구매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전에 항상 같은 상품을 구매한 다른 고객들의 리뷰를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