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의 NBA 선수 중 주목해야 할 선수

2019년 최고의 NBA 선수 중 주목해야 할 선수

농구 경기를 직접 보는 것만큼 짜릿한 것은 없으며, 2019 시즌이 막 시작되었으니 이제 올해 어떤 선수가 두각을 나타낼지 추측해볼 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몇몇 훌륭한 선수들을 주목해야 할 몇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2019년 최고의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NBA 선수들의 순위입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 보는 곳 브론슨 제임스

르브론 제임스는 농구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논할 때 항상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입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커리어 내내 매 시즌 득점왕에 올랐고, 올해도 그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불현듯 플레이를 만들어내는 그의 재능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현재 소속된 팀(현재 LA 레이커스)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이번 시즌 레이커스를 무시할 수 없는 강팀으로 만들 것입니다!

커리, 스테픈

스테픈 커리는 2009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입단한 이래로 눈부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 상승세는 당분간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아요. 3점슛 정확도로 유명한 그는 최근 몇 년간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오늘날 가장 사랑받는 NBA 스타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다가오는 시즌에도 건강과 컨디션만 유지한다면 또 한 번 뛰어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리차드 웨스트브룩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자신을 입증한 또 다른 선수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러셀 웨스트브룩입니다. 비록 지난 시즌에는 자신과 폴 조지와 같은 주요 팀 동료들의 부상 문제로 인해 이전 시즌에 미치지 못했지만요. 하지만 이 둘이 함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는 아니더라도 막판까지 다시 한 번 막을 수 없는 강자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니 곧 함께 코트를 밟을 때 눈을 떼지 마세요!

K. D. 듀란트

최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2연속 우승에 일조한 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떠났지만, 케빈 듀란트는 여전히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으며, 특히 최근 자유계약 기간에 카이리 어빙과 함께 브루클린 네츠에 합류(최대 4년 1억 6,400만 달러 계약 체결)하는 등의 움직임을 고려할 때 더욱 그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우승권에서 멀어지는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궁극적으로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으므로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주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와이 레너드

마지막으로 2011년 인디애나 페이서스에 전체 15순위로 지명된 카와이 레너드는 얼마 지나지 않아 샌안토니오 스퍼스로 트레이드되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으며, 1973/74시즌 텍사스 이적 이후 프랜차이즈 사상 첫 우승을 이끈 후 같은 해 파이널 MVP를 수상하며 현재까지 총 5번(1999/2000; 2002/03; 2004/05; 2006/07 & 2014/15)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극적인 사건 이후 스퍼스를 떠난 후 2018 자유 계약 기간 이후 토론토 랩터스와 계약한 토론토 랩터스는 결국 모 nba 보는 곳 든 역경을 이겨내고 파이널까지 팀을 이끌었고, 이제 계약한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파도를 일으키며 다시 한 번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결론 NBA가 오늘날 놀라운 재능을 자랑하고 있어 누가 1등을 차지할지 정확히 결정하기 어렵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이 다섯 명의 이름은 확실히 앞으로 몇 달 동안 리그 내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나머지보다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므로 관중이든 이벤트에 돈을 베팅하는 데 관심이 있든 상관없이 여기에서 선택 범위를 좁히기 시작하고 우승 후보를 선택하십시오. 휘슬 불기가 현재 임기를 끝내기 전에 관리가 얼마나 멀리 가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