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5가지 팁을 따르면 Google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 5가지 팁을 따르면 Google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정보를 검색할 때 Google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기업과 블로거 모두 자신의 자료가 Google 검색 결과 상단에 표시되도록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교통수단은 어떨까요? Google 검색 결과를 개선하고 원하는 관심을 얻으려면 다음 5가지 조언을 고려하세요:

  1. SEO 모범 사례 준수
    Google 순위를 높이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SEO 모범 사례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웹페이지의 제목, 메타 설명, 키워드 및 기타 구성 요소를 개선하여 검색 결과에서 더 눈에 잘 띄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의 로봇과 크롤러가 더 잘 색인화할 수 있도록 모든 이미지에 대체 텍스트(대체 태그)를 연결하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구글 상위작업 프로그램 페이지 또는 게시물에 추가된 모든 동영상에 설명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롱테일 키워드는 헤드 용어와 비교하여 세 단어 이상의 단어(키워드)입니다. 예를 들어 “어떻게 하면 구글 순위를 높일 수 있나요”라는 문구는 두 단어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문맥에 따라 다양한 의미로 이해될 수 있는 “구글 순위 올리기”와 같은 짧은 문구보다 훨씬 더 구체적이므로 롱테일 키워드 문구입니다. 이러한 긴 문구를 활용하면 제공하는 제품과 관련된 솔루션을 찾는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유형의 검색어에 대한 경쟁이 일반 헤드 용어에 비해 적기 때문에 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반 헤드 용어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가 상위권을 놓고 경쟁하는 경향이 구글 상위작업 프로그램 있어 웹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관련 항목을 최적화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는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2. 오래된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내에서 오래된 콘텐츠의 가시성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SERP)를 통해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오래된 블로그 게시물이나 기사를 통계, 사실, 예시 등의 새로운 데이터로 업데이트하고, 필요한 경우 새 이미지나 동영상을 추가하며, 제목 메타 설명, 키워드 등 다른 모든 요소도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하면 알고리즘에 의해 할당된 관련성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관련성 트리거가 나타나므로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것보다 더 빠르게 순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본 콘텐츠가 오래되어 업데이트되기 전에 이미 실적이 좋았다면 이제 실적이 더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양보다 질을 우선시하세요
    콘텐츠를 만들 때는 양과 질 모두에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주제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고 무작위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요구 사항과 기대치를 인식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내러티브를 만들고, 가능한 한 시각적 요소를 포함하며, 문법, 철자법, 구두점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고, 온라인에 게시하기 전에 정확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등 이러한 모든 작업을 통해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사용자 참여도를 높여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도착한 후 바로 떠나지 않고 계속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4. 진행 상황과 결과를 주시하세요. 앞서 언급한 단계를 실행한 후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유기적 트래픽 수, 노출 수, 세션 수, 방문당 평균 체류 시간, 총 전환 수 등과 같은 지표를 통해 원하는 성과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