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은이 게임을 사용해야하고 그 게임을 사용하지 않아야합니까?

Torill Mortensen은 Shira Chess와 그녀의 최신 전자책인 Play Like a Feminist에 대해 인터뷰한다.

그들의 광범위한 대화는 여성의 여가, 페미니즘에서의 비디오 게임과 놀이의 기능,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 침략적인 놀이, 페미니즘 항의, 그리고 게임 서클의 잠재력과 함께 전자 책과 그 이상의 핵심 주제를 통해 우리를 안내합니다. 이 그룹의 구성원은 레크리에이션 연구, 게임 전통, 레크리에이션 인공 지능 및 정서적 모델링 및 게임 전문 IEEE 태스크 포스 분야에서 가장 존경받는 저널의 편집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GeoGuessr는 당신이 가르치고 싶게 만드는 재미 있고 중독성있는 레크리에이션입니다. 탐색하기는 쉽지만 파악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결코 관심을 갖지 않는 레크리에이션이됩니다.

무기와 총알보다는 적응력이 뛰어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기술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여 총기 플레이를 빛나게하는 대안을 만듭니다. 두 명의 에이전트가 똑같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두 개의 하이라이트 릴이 동일하게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창의적인 표현은 그 자신의 장엄함을 위해 https://ko.wikipedia.org/wiki/배그핵 만들어진다면 예술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여가다.

주요 온라인 Gamedev.js Jam이 개최된 2020 년으로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2022년 제 3 판은 개발자에게 비디오 게임 소스를 제공하도록 요청하는 기본판이었습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조정의 주제이지만 규칙 내에서의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에서 끝납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게이머가 단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심지어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ictionary 및 콩나물과 같은 도트 게임을 연결하는 디자인을 중심으로하는 비디오 게임부터 Boggle 및 Scattergories에 해당하는 문자 및 단어 비디오 게임, Sudoku 및 크로스 워드 퍼즐과 유사한 솔리테어 및 논리 퍼즐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다양합니다.

다음 게임 정의가 제시됨에 따라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타깃, 가이드라인,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때로는 둘 다를 수반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운동의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에서 우리의 2 년 MSc는 미래의 게임 제작자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필요로하며,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기술과 기회를 혼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기술, 전략 및 기회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uggin 배그핵 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인기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비슷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킥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반면에 선수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요구되지 않는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종종 확실한 수준의 기술과 행운이 필요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기초를 따르는 데는 원칙에 대한 정보와이를 준수하기 위한 몇 가지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yr,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플레이의 30 분 간격에 있는 셀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있는 반을 가지고 가고 있는 동안 모바일 장치가 사용하는 와트 시간에 있는 힘의 양을 상세하게 하는 보고를 실행했습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종류의 게임을 할 수 있다.

게임은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며, 종종 오락이나 재미를 위해 수행되며 때로는 교육 도구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종종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다릅니다.

우리의 역동적 인 창조자 그룹에 가입하여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있는 것을 성취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유니티로 제작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당신은 어떤 웹 페이지의 높은에 클릭, 운전 게임, 비디오 게임 캡처와 같은 주요 범주를 발견 할 것이다, 그러나 또한 당신이 올바른 스포츠를 찾을 수 있도록 하위 범주의 확산이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경쟁하는 비디오 게임 회사들이 집단적으로 일하고 공부하며, 서로 협력하는 것은 여러 해 동안 생각하기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