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이 단순한 복권 게임 그 이상인 이유: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자선 기부

파워볼이 단순한 복권 게임 그 이상인 이유: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파워볼 자선 기부

파워볼은 45개 주, 푸에르토리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워싱턴 DC에서 진행되는 미국의 인기 복권 게임으로, 매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대상 당첨을 위해 게임에 참여합니다. 이 게임은 큰 당첨 기회를 제공하지만, 파워볼은 단순한 복권 게임 그 이상으로 지역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고 다양한 자선 단체에 기여합니다.

커뮤니티 영향

파워볼이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중 하나는 수익 창출입니다. 복권 게임은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며, 이 수익은 교육, 공공 안전 및 의료와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도로 및 교량 건설과 같은 인프라 개발에 수익이 사용됩니다.

또한, 파워볼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아 공동체 의식을 형성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권 풀에 참여하여 복권 구매 비용을 분담하고 당첨되면 상금을 공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공동 참여는 자신의 번호가 추첨되는 것을 보고 흥분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자선 기부

파워볼은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자선 단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을 운영하는 멀티 스테이트 복권 협회는 수년 동안 많은 자선 단체에 상당한 기부를 해왔습니다. 2020년에는 도박 중독을 예방하고 책임감 있는 도박을 장려하기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도박 문제 협의회에 2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또한, 미국 복권협회는 미국 적십자사 및 유방암 연구 재단과 같은 다양한 보건 단체에 상당한 금액을 기부했습니다. 이러한 자선 기부를 통해 파워볼은 단순히 큰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결론

파워볼은 단순한 복권 게임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고 다양한 자선 단체에 기여합니다. 파워볼에서 발생 파워볼 하는 수익은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공동체 의식을 조성하며, 자선 기부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기여합니다. 따라서 파워볼에 참여하는 것은 단순히 큰 당첨의 기회를 넘어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