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탈링 게임

당신은 심지어 우리의 재미있는 미니클립 게임에서 당신을 대표하기 위해 옷과 니크락으로 당신만의 미니클립 아바타를 만들 수 있다.

단일 참가자 게임을하거나 전 세계의 다른 게이머와 함께 고급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인기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셀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집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 3천만 명 이상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롤 듀오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즉시 카드 비디오 게임, 퍼즐, 마음의 비디오 게임과 함께 좋아하는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고 다른 수십, 워싱턴 포스트에 의해 당신에 떨어졌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활동들. 이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롤 듀오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정 도구와 전용 즐기기 필드가 필요하므로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그룹이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산을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교육 장치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완전히 다릅니다.

탁상용 게임은 놀이 요소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항목을 배치, 선택 및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배치된 테이블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게임을 모으는 것은 게임의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재생하는 큰 영역, 엄청난 양의 에너지나 체력, 또는 한 분야에서 오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때때로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예:)으로 분류된다.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이들은 또한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이야기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웹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전문 지식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과 상당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는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가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위치 또는 MMORPG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어셈블리 목표는 일반적으로 재능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게임의 원칙에 따라 기초 데이터와이를 준수하려는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과 변경의 대상이 되지만 가이드 라인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게임으로 끝납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선수들이 단지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편향되지 않은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립을 입력하고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스포츠 원칙을 활용하여 분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기간 스포츠는 오락을 위해 수행된 실제 레크리에이션 또는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참가자가 매번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선수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