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게임 선택하기

요요로 경기을 하거나 벽에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야당이 없기 때문에 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을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가능할 때마다 상대 플레이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겜블시티 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체스의 규칙은 아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관찰 또는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지침,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합리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운동으로 봉사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명백한 오솔길과 인종 외에, 다른 모든 것들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매주 하는 도전은 괜찮지만, 가슴에서 받는 돈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물론 그들은 현금을 벌어야 하지만, 업그레이드는 꽤 높고, 또한 당신은 적어도 한 대의 자동차가 단지 한 번의 개선을 위해 많은 양의 돈을 벌기 위해 실제로 지저분한 것을 유발하는 것에 약간 사로잡혔다.

레크리에이션 개발자가 레크리에이션에서 성공을 얻으려고한다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Poki를 통해 연락하십시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겜블시티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행동들. 이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기업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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