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임을 선택한 이유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엔트리 파워 볼 자를 맞춰라. 빠른 스포츠에 가입하여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할 개인 게임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다음 좋아하는 게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 액션에서 퍼즐에.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와 함께, 많은 게임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진보를 저장하고 당신이 학위를 받을 때 당신의 업적을 감시하라.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어떤 시스템에서 중단 한 곳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에서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많은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형과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스포츠로 귀결된다.
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가 연합을 형성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게임 원리를 활용하여 연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오락을 위한 실제 게임이나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교훈으로 묘사 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학자 철학자일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규칙 및 경쟁자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 행동의 범위에 시간주기 게임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궁극적 인 결론이 아니며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엔트리 파워 볼 가정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지침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부분은 게임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따라 설명된 인공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 오는 시스템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으로 개입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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