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지침 및 가이드

개발 사항을 알면 새로운 기술이나 제품 개발과 같은 틈새 시장에 집중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구매하기 전에 제품이 움직이는 것을보고 싶어하므로 비디오 또는 심층적 인 방법으로 웹 로그를 만드는 것이 광고의 표준을 보장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사기 및 불법 관행을 피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은 많지 않지만 몇 가지 훌륭한 관행을 준수 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수 있습니다. 리드 페이지는 PPC 모델에서 실행되며 동반자가 기업을 보증하고 최근 잠재 고객의 수를 늘릴 때 50 %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클릭당 지불 마네킹 또는 PPC에서 제휴사는 후원자가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가서 수입을 창출하도록 설득해야합니다. 제휴사의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의 웹 트래픽이 증가하면 제휴사는 그에 따라 지불됩니다.

그러나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고 공공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을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스포츠의 일반적인 가격은 약 50 달러이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 숫자 내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아무리 많은 관심을 끌더라도 낮은 급여를 받는 제품들을 위한 제휴 신청서들이다 겜블시티 .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한 달에 6 ~ 7 개의 수치를 만듭니다.

불과 20년 전만 해도 기업들은 자신들의 모델이 성장할 것이라는 희망 속에서 라디오, TV, 인쇄 광고에 매년 1000달러를 썼다. 그들이 성공을 약속받았지만, 홍보를 통해 눈에 띄고 돈을 버는 것은 극도로 번거로웠던 것이 현실이다. 사람들은 온라인 마케팅이 돈 수도꼭지의 몇 가지 유형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웹 사이트를 만들고 탭을 활성화하면 노트북 게임을하는 동안 돈이 이동합니다.

당신의 성과를 감시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약혼 번호를 규제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약혼 숫자가 낮다면, 당신은 그 이유를 결정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마케팅할 새로운 채널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상품과 콘텐츠를 소비하는 관심 시장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통치하기 시작할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트위터에서 나에게 도달한다.

왜냐하면 트위터의 결과는 내가 빠르게 답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데모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기초를 다루더라도,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해야합니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소프트웨어로서 훌륭했으며, 제휴사로도 홍보하여한 수준에서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 전략의 절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계열사 수입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기술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