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THE IDOOTS GUIDE TO NBA

2013-14 시즌은 39 개국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오프닝 저녁 로스터에 기록적인 92 명의 국제 게이머로 시작되었습니다. 2017-18 시즌의 시작은 42 개국을 대표하는 108 명의 전세계 선수가 4 년 연속 100 명 이상의 국제 게이머와 모든 팀이 적어도 하나의 전세계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는 보고서를 발견했습니다. 2018년 피닉스 선즈는 세르비아 출신의 이고르 코코이코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영입해 캐나다 출신 임시 감독 제이 트리아노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 파워볼 교체하면서 코코이코프 감독이 NBA 내 팀의 사령탑이 된 첫 유럽 감독이 됐다.

NBA 정규 시즌은 10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모든 직원들은 82개의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 2020 년 현재 NBA 게이머는 플레이어 당 공통 연간 임금으로 세계 최고의 유급 선수입니다. 밥 맥킬롭은 눈물을 흘리며 또 다른 NBA 우승을 축하하면서 그의 전 스타 참가자인 스티븐 커리를 주의 깊게 지켜보았다. 데이비드슨 남자 농구 코치가 은퇴를 선언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것은 타이밍이 잘 맞는 약간의 확신처럼 느껴졌다. 그는 NBA 시즌이 지난 주에 끝났지만, 그룹들은 이미 더 긴 기간을 추구하고 있다.

라스베가스 | NBA Summer League는 약간의 Midnight Madness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올랜도 매직이 아니오를 지킨다면. 드래프트 픽 1개, 그러면 그 참가자는 여름 데뷔를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런던 | 프랑스의 Ousmane Dieng은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한 시즌 동안 호주로 이주했습니다.

온상으로 불고 있는 지역 중 하나는 몬트리올이고 베네딕트 마투린은 목요일 NBA 드래프트를 앞두고 그들을 다시 지도에 올리려고 하고 있다.

토론토 랩터스의 공동 감독인 바비 웹스터는 화요일 언론과 만나 목요일 NBA 드래프트에 대한 팀의 전략을 논의했다. 토론토는 올해 초 1라운드 결정을 교환했고 2라운드에서 1라운드만 선발할 예정이다. 총 33명입니다. 랩터들은 지금까지 다양한 선택으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고 그들이 그것을 다시 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를 바라고 있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과 스퍼스를 상대로 2012 년과 2013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결승에서 스퍼스와의 재 경기를 놓쳤다. NBA는 미국 농구 협회의 활발한 회원으로, 미국 농구 협회의 국가 통치 체격 때문에 FIBA에서 인정합니다. NBA Entertainment와 NBA TV 스튜디오는 뉴저지 주 Secaucus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감독되는 반면, 개별 직원 작업장 외에도 다수의 국제 리그는 맨해튼 미드 타운의 본사에서 감독됩니다. 북미에서 NBA는 National Football League와 Major League Baseball에 이어 세 번째로 부유한 숙련된 스포츠 리그이며, 지구상의 많은 상위 4 위 중 하나입니다.

NBA에 전문가 급여와 함께 혹이 들어올지라도 지옥은 없다. 캐나다의 농구 스카우트 웨스 브라운은 이 스릴러가 샤프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선물에 대한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올랜도 매직이 노와 함께 자바리 스미스 주니어를 선택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내일 밤을 결정하는 1. 디트로이트는 밀워키를 통해 2025년 1라운드 선정을 위해 제라미 그랜트를 포틀랜드로 트레이드했다고 ESPN이 보도했다. 보스턴의 획기적인 시즌은 한 가지 일의 시작처럼 보이지만, 결승전에 다시 진출하는 것이 항상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다.

일요일 개막, 그가 우리 피츠패트릭을 데리고 컨트리 클럽에서 2언더파 68타를 쳐 6언더파 274타로 경기를 끝내고 윌 잘라토리스와 스코티 셰플러를 1타 차로 따돌린 동일한 코스에서 그의 첫 전공을 달성했다. 샌프란시스코 {클레이 톰슨이 그의 팀과 함께 18대 2로 출발하기 위해 “챔피언십 또는 흉상”을 내뱉은 그 모든 몇 달 전부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그의 고상한 선언을 잘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았다. 올랜도, 플로리다 | 대학 농구 시즌이 거의 3 개월 만에 끝났으며, NBA 드래프트 추첨은 과거 한 달 이상이었고 드래프트 자체는 이번 주 후반입니다. PHOENIX | The Phoenix Suns는 Morgan Cato를 농구 운영의 조감독 겸 부회장으로 고용하여 NBA 프랜차이즈의 보조 GM 타이틀을 보유하는 주요 여성으로 변모 시켰습니다.

동일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NBA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에 의해 강력하게지지 받았다. Nielsens의 조사에 따르면 2013년 NBA는 시청자의 45 %가 35 세 이하인 가장 어린 시청자를 보유하 겜블시티 파워볼 고 있었지만 시청자의 30 %만 차지하는 여성이 시청할 수 있는 메이저 리그 야구와 함께 가장 적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2014년 현재 시청자의 45 %는 흑인이었고 시청자의 40 %는 백인 이었기 때문에 백인 대다수가 없는 유일한 북미 스포츠였습니다.

2월에는 정규 시즌이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