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Nuiances

그것은 그를 온라인 광고의 마케팅 특징과 통합시킨다. 그는 그들이 새로운 각도, 모델적인 새로운 관점에서 사물을 살펴봐야 한다고 믿는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제휴 마케팅의 완벽한 시작이다. 그는 사람들에게 주제를 숙고하고 가능한한 많이 다루는 동안 시간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하라고 조언합니다.

그것은 청중의 관심을 끌었고 제휴 제품 웹 페이지에 그들을 소개했습니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 내 제휴 마케팅 지출만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입니다. 그는 마지막 12년 이상을 사람들에게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할 수 있는 자유를주는 온라인 회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가르쳤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는 성공에 매우 중요하며, 청중의 믿음을 얻을 때까지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지속 가능한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예는 Wix,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구성 인기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자신의 것으로 홍보하는 상품을 다룰 때 가장 효과적이다. 고객이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고 있어야 합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다. 다른 사람의 조언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제안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제휴 웹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지만,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은 제휴 웹 마케팅 기술에서도 필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며, 당신은 틀림없이 한동안 그 일을 해 온 다른 동료들과 경쟁하게 될 것이다. 또한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는 제조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준비된 잠재 고객을 보유한 추가 콘텐츠 제작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당신은 당신이 탐색 할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광대 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험, 스마트폰, 여행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상품을 홍보한다.

당신이 최고의 발로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아래에 나열된 것은 제휴 마케팅으로 시작하기 위한 네 가지 쉬운 단계들이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로 결심했다면 쪼는 순서대로 집을 이해해야 한다.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세련된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소지품에 접근할 수 있다.

Flywheel 직원은 다음 단계로 커미션을 취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사진을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작동합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개인이 현금을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셀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정적 조언 웹 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특히 자본이나 재산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이것은 귀하를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Cheapflights는 유료 잠재 고객을 데려 오지 않고 동 오피가이드 료에게 사이트 방문자를 보내는 것에 대해 동료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당신은 주로 제품 카테고리에 근거하여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이는 수입의 일부를 얻는다.

계열사들은 추가적으로 조타실을 위해 헌신적인 계열사 감독관과 접촉한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더 크다. 대부분의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Sephora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홍보 배너 및 기타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동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더 인식하려면 예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둘째로, 당신이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을 멈추면, 당신의 방문객들은 멈출 것이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에 대해 분별력이 있어야합니다. 자, 만약 여러분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되려면, 여러분이 관심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돈에 쪼들리는 기업가가 천천히 계열사로 전환하는 것은 꿈이 실현되는 것이다. 소득을 창출하면서 성장할 수 있고, 결국 더 높은 수익 공급을 창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라면,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정규직으로 성장할 수도 있다.

고객은 상품을 등록하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단지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추가 지원을 고용하여 수익을 상당히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청자에게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고 추가 상품에 대한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으며 현재 작업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소득을 창출합니다.

그것은 단지 빠르거나 쉽게 성공할 수 있는 거리가 아니지만, 제대로만 하면,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CPA 비용 마네킹을 사용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상인을 위해 취득한 모든 리드에 대해 지불하게됩니다. W 를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