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시도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블로그, 뉴스레터, 소셜미디어 웹페이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 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주요 얼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수수료에 의해 흔들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내 청중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지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나는 내가 안팎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비판적으로, 제휴 추천에 대한 신뢰의 정도는 모든 구매자의 가치를 증가시킬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구매자 당 88 % 더 큰 수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회적 추종자의 수, 그들이 출판하는 것, 그리고 그들이 받는 약혼의 양을 보라. 일단 당신이 인증된 동료들을 모집할 수 있었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포함시킬 창의적인 소지품과 배너에 해당하는 홍보 자료를 제공하라.

운 좋게도, 가입 할 수있는 온라인 제휴 웹 마케팅 커뮤니티와 제휴 마케팅 팟 캐스트가 많이 있으므로 초보자의 지식과 원하는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가 쉽고 비용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재고를 조사하거나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줄어 듭니다.

이것은 귀하의 도메인에 대한 추가 방문자를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귀하의 모든 거래, 제휴사 및 커미션을 관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청중의 습관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인기 제휴 패키지로는 검색 제휴사, 리뷰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쿠폰 프로모션 등이 있다.

반대로, 훨씬 덜 “건강한”것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틈새가 있으며, 물론 우리는 신뢰할 수 있고 윤리적 일 수있는 상품과 회사 만 선택하는 것을지지합니다.

기업은 커미션 구조를 미리 준비하고 비효율적인 홍보 캠페인에 돈을 잃지 않도록합니다. 모든 비즈니스의 온라인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잠재적 인 구매자가 인정하는 것입니다. 제휴사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몰고, 그들은 귀하의 모델과 달성의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오피사이트 소프트웨어로 만든 게시물은 기계적으로 “커미션 대상”태그를 구현합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자료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매우 유사합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수수료 구조와 비용 모델을 제시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약간의 연구 비용이다.

개인이 귀하의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PayPal을 사용하여 특정 주문량을 받으면 PayPal을 구축하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