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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드니 바우어는 주로 애틀랜타에 본부를 둔 계약 저널리스트로, 지난 10년간 올림픽과 올림픽 운동에 줄을 섰다. 그녀는 또한 성별과 이드의 렌즈를 통해 스포츠 활동, 정치 및 현재 행사를 다룹니다. 이 평가는 그룹 행사에 대한 정확한 시트가 절대적으로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특정 인물 이벤트에만 국한되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높은 수준에서 경쟁하고, 서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올림픽의 가치에 대해 배우게 하는 그것의 의무만큼 살기 위해 YOG와 같은 행사에 스트레스를 주는 선택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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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이 포함되며 때로는 둘 다 포함됩니다. 많은 게임은 합리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운동으로 봉사하거나, 학술적, 시뮬레이션 적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때로는 학술적 장치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생각됩니다.

선수들의 선택이 얽히는 것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선수들이 돈을 벌지 못하게 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게임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반대하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스포츠와 달리한 플레이어 게임은 주변 환경의 구성 요소, 자신의 능력, 시간 또는 확률에 대한 전적인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반으로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는 결과로서 게임을 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프리미엄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