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지금 쇼핑을해야합니까?

현지 시간 오전 9시. ET), 우크라이나의 국가 긴급 서비스에 따르면, 복구 노력은 15 명의 구조 대원과 20 개의 장비의 도움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추가로 10만 평방미터가 넘는 불길을 끄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었다. 발가락과 쇼핑 센터가 있는 1층 건물을 쑤셔넣었다. 이번 공격은 우크라이나 드네프르 강둑에 있는 폴타바 지역의 한 도시 크레멘추크의 구매 쇼핑몰을 강타했다. 국내 패션 브랜드 & 하이마트 전자제품 매장, 레스토랑, 카페, 푸드코트, 라이브 공연장 등 11개 층의 쇼핑 체험 공간이 들어선다. 이 공격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루한 스크 주에 있는 마지막 우크라이나 거점에 대한 전면적인 공격과 동시에 Lysychansk시에서 바닥과 공중에서 “불을 쏟아 부었다”고 원주민 총재는 말했다. 러시아 로켓이 탱크에서 물을 얻기 위해 군중이 모인 지역인 Luhansk Gov를 강타했을 때 Lysychansk에서 적어도 8 명이 사망하고 20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세르히 하이다이가 말했다.

그는 공습 사이렌이 울렸지만 많은 사람들이 무시했다고 말했다. 드미트리 폴리안스키 러시아 유엔 차석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섹스용품쇼핑몰 대사는 젤렌스키 씨가 동영상을 통해 등장한 것은 국제평화와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이 기구의 권위를 훼손한 것이라고 안보리에 통보했다. 러시아를 포함한 15명의 안보리 이사국들은 젤렌스키가 이 전쟁에서 희생된 모든 우크라이나인들을 추모해 달라고 요청한 후 1초간 침묵을 지켰다. 독일에서 열린 정상 회담에서 G7 산업화된 민주주의 국가 지도자들은 전세계 에너지 위기를 악화시키지 않으면 서 러시아에 전쟁의 원천을 굶기도록 고안된 러시아 석유에 대한 가치 상한제 계획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최근 셀러 센트럴이라는 내부 공급업체 포털을 통해 프라임 가을 거래 이벤트를 선별된 제3자 소매업체에 통보하기 시작했다. 이 발견은 어떤 날짜도 발표하지 않을 것이지만, 판매자들에게 4/4분기 행사를 훨씬 앞두고 7월 22일까지 제한된 시간의 번개 제안을 제출하라고 지시한다.

크레멘추크에 대한 공격은 러시아가 지난 주말 우크라이나를 향해 65발 이상의 미사일을 발사한 이후 이루어졌다. 현지 당국에따르면 하르키브 북동부 대도시 내에서 발생한 섹스용품쇼핑몰 파업으로 5명이 사망하고 22명이 부상했다. 소방관들은 어제 쇼핑센터 잔해를 통해 당국이 36명이 부족했다고 언급한 장소를 수색했다. 트렌디한 구매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드미트로 루닌 중부 폴타바 지역 주지사는 텔레그램에 “불행히도 현재 러시아군의 공격으로 18명이 사망했다”면서 “구조대원들이 잔해를 통해 수색작업을 진행하면서 36명이 실종됐다”고 덧붙였다. 보상 카드를 사용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직원, 협력업체 및 기업 동료에게 보상하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되는 제품의 다양성을 제한하려면 이 설정만 조정하면 됩니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은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비교적 신속하게 배송 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은 물리적 상점을 방문하여 에너지를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매업 자 또는 상점은 품목의 선택권을 제시하고 상거래에 제공하거나 현금 또는 다른 품목에 대해 고객에게 판매하는 사업입니다.

위에서 드론들이 윙윙거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로가 꺼진 지 몇 시간 후에 폐허에서 짙은 연기 구름이 뿜어져 나왔다. 러시아는 이번 주 우크라이나 도시들에 대한 폭격을 확대하고 있다.

모스크바는 해군 시설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종종 민간 목표물을 대체하기 위해 공격하고 있다고 말한다.

크렘린궁은 크레멘추크에 대한 공격에 대해 요청받았을 때 기자들을 국방부의 주장에 회부했다.

더 큰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쇼핑몰 안에 있던 1,000명 이상의 오후 구매자들과 노동자들이 가까스로 탈출했다고 말했다. 잔해에서 거대한 검은 연기, 진흙, 주황색 불꽃이 뿜어져 나왔고, 긴급 구조대원들이 피해를 입은 금속과 콘크리트를 찾아 들어가 화재를 진압했다.

우크라이나 중부 폴타바 지역에 위치한 산업도시 크레멘추크의 철도역 근처에 있는 쇼핑센터에는 16개 이상의 쓸모없는 것과 10개 이상의 부족한 것이 남아 있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당신이 판매 특정인과 즉시 상호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을 교환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

일부 소비자는 가치있는 비교 가능성 제공자를 사용하여 최고의 가치 중 하나를 찾거나 누가 또는 어디에서 구매해야하는지 결정하여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