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청소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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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합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플립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기간 롤 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슬롯게임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거나 플레이어가 인터넷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 있습니다.

게임 도구와 규칙은 필요한 기술, 기술,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설정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도로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는 다른 것들을 특성화하기위한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재생 또는 점수와 같은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원래의 기능은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 이상으로 – 소수의 참가자와 함께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직접 대면하고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모니터를 유지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험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 밖에서 모험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은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