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예를 들어, 당신이 건강 괴물이라면, 당신은 건강 제품을 광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이 기사는 당신이 제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인터넷 마케팅에서 전문가가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자산과 함께 훌륭한 시작 라인을 제공했습니다. 이 가이드는 온라인 마케팅 주제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전자책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시간을 내어 당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당신이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청중을 성장시키는 것을 대체자로 추천한다.

판매자는 개별 기업가에서 국제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은 홍보되고 구매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제작자입니다. 부착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판매자의 전체 트래픽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셀 가젯에서 발생하는지 확인할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즉, 프로모션과 함께 셀 방문자를 생성하는 경우.

또한,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수수료로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고, 오피 매달 10명 이상의 고객을 제시한다면 약 1,000달러를 벌 수 있다.

또한 홍보 자료, 추적 대시보드 및 관련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화된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것은,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스릴 넘치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총 판매를 모니터링하기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같은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블로그나 잘 알려진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따라가면 브랜드의 계열사일 가능성이 높다. 이 사람은 상인과 함께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홍보하는 사람인 당신이다. 계약을 맺고 하이퍼링크, 광고, 또는 어떤 상황에서는 사이트에 통합된 고유한 전화번호로 트래픽을 푸시하기 위해 검색할 것이다.

월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고려해 볼 만한 매력적인 선택이다. 계열사라는 용어는한 회사가 다른 주식의 과반수 지분을 소유하지 않는 두 회사 간의 연결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모든 새로운 방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전환 비용, 즉 수익이 가능한 한 높아질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있는 새로운 광고 기술 중 적어도 몇 가지에서 이익을 얻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판매자는 단독 기업가 또는 거대 기업이든 판매자,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예를 들어, 이는 판매자가 해당 네트워크에서 관련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매출이 없으면 수수료도 없고 수입도 나눠 가질 수 없다. 제휴사는 추천된 구매자에게 매월 첫 달에 200 %의 수수료를 지불하며, 29 달러에서 299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여전히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어떻게 남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집중하길 바란다. 저는 제휴 마케팅이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승자가 될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을 제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