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읽어야하거나 빠져 나가야하는 웹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

자습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morisawa.co.kr/ =”https://www.morisawa.co.kr/” target=”_blank” id=”findLink”>https://www.morisawa.co.kr/ 서, 참고 문헌 및 예제는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되지만 모든 내용 자료의 완전한 정확성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W3Schools를 사용하는 동안 귀하는 우리의 사용 약관, 쿠키 및 개인 정보 보호 조항을 배우고 받아 들인 것에 동의합니다. Zeplin은 또한 디스플레이 변형을 포함하여 원시 디자인 정보에 원하는 조직과 구조를 제공함으로써 팀이 협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우리는 설계 과정 전반에 걸쳐 귀하에게 정보를 제공해야하는 원칙과 모범 사례를 인식합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설계 계획에서 함께 강력하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웹 페이지 요소를 실행해 보겠습니다. 힉의 법칙에 따르면, 결정의 수와 복잡성을 높이면 개인이 결정을 내리는 데 걸리는 시간이 길어진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너무 많은 옵션을 제시하면 화가 나서 튕겨 나올 수도 있고 카트를 버리는 것과 같이 원하지 않는 선택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제시되는 선택의 수를 제한할 필요가 있다.

많은 웹 페이지는 단순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므로 고객을 혼란스럽게하거나 혼란스럽게할 수 있는 외부 데이터 및 성능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웹 디자이너의 산출물의 핵심은 목표 시장의 믿음을 획득하고 육성하는 웹 사이트이므로 가능한 한 많은 잠재적 인 사용자 좌절 요인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웹 디자인은 한때 데스크톱 브라우저 용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0 년대 중반에 셀룰러 및 알약 브라우저 용 디자인이 점점 더 필요하게 되었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종류의 디자인을 시도하여 다음 웹 사이트를 검색하면 스크롤 또는 단일 페이지 디자인과 같은 특정 UX 옵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을 강화하려면 조직 브랜딩을 추가하는 모든 요소, 게시하는 내용 자료 및 작성하는 색 구성표에 통합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브랜드 팁을 수립하는 것을지지합니다. 이미 우리의 패션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반응형 디자인은 매우 다재다능한 웹사이트 구축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하는 사이트에서 콘텐츠는 고객이 사용하는 장치의 규모에 맞게 일상적으로 크기가 조정되고 변경됩니다. 이것은 모바일 친화적 인 HTML 템플릿으로 완료하거나 특수 모바일 웹 사이트를 만들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버튼에는 명확한 텍스트 내용 또는 아이콘이 있어야 정확하고 간결하게 목적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색상 선택은 사이트의 유용성과 UX에서 중요한 기능을 제대로 수행합니다. 이러한 결정은 이 목록의 다른 요건보다 더 주관적인 경향이 있다.

그러나, 우리가 언급 한 다른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단순화하려고 ⁇ 최대 3-4 눈에 띄는 색상으로 색상 선택을 제한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대부분의 다른 텍스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끌고 의심 할 여지없이 사용자의 마음에 유지됩니다, 그래서 현명하게 선택합니다. 이를 위해 배경 음영, 주변 이미지 및 주변 텍스트와 같은 다양한 요소 외에도 음영을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럭셔리 스타일 브랜드 버버리는 2018년 20년 만에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했다. 그것은 대담하고 모든 대문자, 산 세리프 서체로 오래된 세리프 서체를 바꾸고 기사 엠블럼을 떨어 뜨렸다.

개인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때 광범위한 범주의 웹 사이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이트 레이아웃을위한 강력한 인프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형식을 설계하려면 와이어 프레임을 사용하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구현 프로세스 전에 웹 사이트 레이아웃을 초안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인에 활용될 때, 모션은 손님을 한 구성요소에서 다음 구성요소로 안내하는 것이다.

따라서 빠른 검색을 위해 웹 페이지 디자인을 최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시각적 계층 구조는 페이지 검색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소비자 유통의 기본을 검토했으므로 개별 웹 페이지를 디자인하는 법을 배워야 할 때입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알아야 할 주요 웹 사이트 디자인 팁을 요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