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의 기초가 밝혀졌다.

미국인의 약 78 %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이 오늘날의 경제 시스템에서 직업을 위해 대학생들을 잘 준비시킨다고 생각하며, 26 %는 학생들을 매우 적절하게 구성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략 5명 중 1명(19%)은 학생들을 잘 준비시키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답자들은 학교 교육 대신 인증 프로그램의 효과와 관련하여 질문을받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졸업생들은 교사로서의 지위를 얻고, 추가 연구를 위해 일부는 대학원에 다닙니다. 재계에서는 졸업생들이 대기업과 관공서 등에서 전산 인력으로 일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활용되는 산술 전공과 수학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격증 교육 전공은 전문 사회에 진입하기 위한 많은 대안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국가의 일부 구성 요소에서는 중등 대학도 교수로 지정되며 기간은 고등학교와 상호 교환 가능하게 사용됩니다. 그러나 전국의 모든 지역에서 많은 중등 대학에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중등 학교인 Rangitoto College에 해당하는 이름의 대학이 있습니다. 이 대학들은 또한 파악 수준을 제공하고 연구 편의 시설 역할을 할 수 있다.

추가로 20 개가 넘는 트레이너 코칭 학부 또는 신학교가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교육 학사 학위만을 수여할 수 있습니다. 주 내의 3 단계 기술 교육은 70 년대부터 지역 기술 대학으로 설립된 기술 연구소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 기관들은 품질 및 자격 아일랜드에서 학위와 학위를 자신의 이름으로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위임했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증거 기반 분석 및 교육 실습을 통해 전국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독창적인 강사 및 지도자를 배출합니다. 교육 대학 내의 전문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진보적 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조만간 훌륭한 교사가 될 수있게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2009년 3월 1 일에 설립되었지만 CNU는 1970 년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한 트레이너 코칭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으로 튜토리얼 졸업장을 수여합니다. 그것은 교육 구조의 국제 표준 분류 2011 버전의 범위 6, 7 및 8을 나타냅니다. 비 학위 단계에서의 고등 교육은 때로는 더 큰 학교 교육과는 다른 추가 교육 또는 지속적인 교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교라는 용어는 영국 내에서와 마찬가지로 더 큰 대학의 반 자치적인 절반을 구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거 흔적보다는 교육적으로 조직 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이유로 다른 변종이 존재하며, 일부는 합병 및 인수로 인해 존재하는 변종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920 년대까지 트리니티 칼리지로 알려진 듀크 대학교 (Duke University)는 여전히 주요 학부 세분 트리니티 예술 및 과학 대학 (Trinity College of Arts and Sciences)이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1996 년에 조지아는 대학에 학부로 지정된 4 년제 시설과 모든 직업 기술 학교를 기술 대학으로 변경했습니다.

예를 들어, 고등학교 졸업장 이하의 미국인 중 56 %는 대학이 주로 특정 업무 중심의 데이터와 능력을 개발할 수있는 장소 여야한다고 말하면서 31 %만이 주로 개인적 및 정신적 발달을위한 장소로 간주합니다. 나는 여기서 몇 년 동안 일해왔고 실제로 원주민 훈련에서, 자격증 나는 우리 사람들이 훈련을 받고 앞으로 나아갈 것을 고려한다.

나는 주거 학교 생존자이고 나는 결코 우리 민족에게 일어난 일이 다시 한번 일어날 필요가 없다. 나는 우리 국민들에게 최고의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자신감을 느끼고 부차적인 것을 제출할 준비가 되어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나이아가라 대학의 교육 대학은 최고의 고품질 학자, 교육 지도자, 교수진 및 심리적 웰빙 카운슬러, 학교 심리학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청소년 및 그 가족을 구별할 전문가.

호주의 사례는 Royal Australian College of General Practitioners입니다. 뉴질랜드에서 단어 학교는 일반적으로 13 세에서 17 세 사이의 중등 학교를 지칭하며 대학은 특히 사립 또는 통합 학부의 이름의 일부로 보입니다. 대학은 북섬에서 가장 정기적으로 나타나는 반면, 과도한 학교는 남섬에서 더 흔합니다. 호주에서는 기간 교수진이 사립 또는 비 편향 (비정부) 초등 및 특히 중등 학교에 주 교수진과 구별되는 방식으로 활용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뿐만 아니라 기계·재료공학 교수법의 이론과 실제를 공부하면서 학문으로서의 인성을 갖추게 된다. 궁극적으로, 그 부서는 대학생들에게 경쟁자가 되도록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