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이용하여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발생했습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로 알려진 게임을 즐기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축구에 휘말리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충전, 그리고 상대를 차버릴 수 있다.

이 게임은 해군 코칭 운동으로 시작되었다고 주장됩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것들이 여전히 그들을 만든 학교에서 수행됩니다.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의 대부분은 단순히 볼 플레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pb중계 또는 볼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이것은 당시 수행된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강화시킵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그룹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원형 구역에서 경기를 하고,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표적을 npb중계 치면서 점수를 매기는 기오라히로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을 수행했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지칭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9년, EIGHT 매니저, 3번의 강등, 1번의 챔피언쉽 우승, 2번의 플레이오프 우승!높은 평가를받은 지단 이크발 (Zidane Iqbal)은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Manchester United)에서 STAY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에릭 텐 헤그 (Erik ten Hag)는 10 대 청소년이 진전해야합니다 … 1 비디오 1 공유 Itll value ⁇ 5K는 월드컵 결승전까지 영국을 준수합니다. 그들은 이제 일요일 W블리 경기장에서 독일이나 프랑스를 향해 꽉 찬 홈 관중들 앞에서 유로 2022에서 경기를 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윙어 에덴 해저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풀백 카일 워커를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거친 상대라고 지목했다.

또 다른 합리화가 있습니다. 축구는 원래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비디오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빈번한 전문 지식은 통과,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를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오프사이드 게이머의 움직임을 금지하는 지침이 있으며, 목표를 득점한 게이머는 골 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위에 공을 넣어야 합니다. 이 세계적인 쇼의 추종자들을 위해, 11월 21일에 진행될 그룹 무대 안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4 경기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4시 및 오후 7시에 수행되는 최종 결과입니다.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 부흥.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게임과 관련하여 사용될 때 위에서 설명한 모든 유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라는 용어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주로 영어권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다른 방식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지역에서 지배적이라고 생각되는 축구 코드를 나타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보통 의미하는 것은 사람이 그것을 말하는 곳에 달려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발명가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규칙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골프 장비의 규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까지 여러 사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일반적으로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점 더 차별화했습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하고, 달리기와 화려한 높은 마킹 동안 공을 튀는 특징.

회원 자격은 발을 헛디디는 것을 금지했지만 밀고 잡고 공을 줍는 것을 허용했다. 공을 구의 반대편 팀 끝으로 이동하여 객관적인 공간 또는 선을 넘어 점수를 매기십시오. 또는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 매치 데이에 가장 빠른 응답을 위해 상주 채팅이 권장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영국의 공립학교 스포츠 지배력은 1850 년 공장법 (Factory Act of 1850) 이후 약화되기 시작하여 노동 계급 청소년들이 얻을 수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상당히 증가 시켰습니다. 1850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젊은이들이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평일(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수정은 노동 계급 어린이들이 다양한 형태의 축구를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을 적합하게 유지하는 방법으로 다양한 공립 대학에서 채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