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우지 않는 것

New York Times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기업이 사이트 방문자 및 / 또는 판매 수단을 보내기 위해 다른 비즈니스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결제입니다. 이는 순 콘텐츠 자료,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BrightEdge에 의해 보고된 바와 같이, 유기농 검색은 산업 전반에 걸쳐 53%의 방문자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반면, 유료 검색은 15%를 차지한다.

그리고 B2B와 기술 회사들은 그들의 수익의 절반 이상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유기농 검색으로 창출한다.

제휴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유망주를 브랜드에 의뢰해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또는 공급 업체는 계열사를 활용하여 광고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총 매출을 올리고 중요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덜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로의 새로운 추진은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

나는 SPI.com에서 여러 제품에 대한 특별 거래를 수행했으며, 매번 계열사의 총 매출을 지붕을 통해 밀어 냈습니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당 얼마를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이 마케터로서는 현명한 일이지만, 수수료가 제품을 홍보하는 결정을 이끌어내서는 안 된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유용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에게 매우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독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찾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코스는 아마도 시청자가 자신에게 필수적인 목표를 달성하거나 이전에 장애물을 옮기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분에 작은 노력으로 상상할 수없는 가치를 배송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료에서 수백 달러에 이르기까지 가치가 다양하며, 고가의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큰 성과를 약속합니다. 다시 말해, 소득 잠재력을 지리적으로 제한하지 마라.

이 회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 리드에 대해 $ 5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이 될 때 $ 105를받을 수 있습니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 오피가이드 할 수있는 재능있는 인재에게 액세스) 및 Fiverr Learn과 함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당신이 HubSpots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때, 당신은 데모 비디오, 배너 및 중복 예제와 함께 큰 독창적 인 주식에 대한 액세스를 얻을, 모두 당신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수수료 잠재력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됩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아마도 HubSpot 계열사 그룹과 일대일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HubSpot 계열사 그룹은 모두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는 경우 다음 예제를 영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