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그것은 무엇입니까?

초보자로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를 벌 수 있으려면 전환하는 고객이 고유 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돌아 와야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초보자는 웹상의 수많은 블로그와 영화에서 약속 한 금전적 결과를 보지 못합니다. 연결할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판매자의 전체 사이트 방문자 중 셀 단위에서 발생하는 양을 확인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즉, 프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엑스비디오 모션을 통해 셀룰러 트래픽을 생성하는 경우입니다.

당신은 제휴 판매에서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와 소매상들은 구매자가 제휴 링크를 통해 클릭할 때 발생하는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경우에는, 특히 더 큰 티켓 가젯의 경우, 브랜드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모델은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조업체의 경우 제휴 웹 마케팅은 제작자 및 영향자와 협력하는 반면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제작자의 경우, 당신이 필요로 할 수있는 크고 작음에 관계없이 콘텐츠 자료에서 현금을 벌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계열사는 별도로 전담 계열사 매니저와 연락해 안내를 받는다. 세포라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율을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높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홍보 배너 및 기타 예술적 자산에 대한 동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휴 패키지와 네트워크에서, 소수의 제휴사들은 거의 모든 총 매출을 주도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것을 생각하면 13억 달러가 훨씬 더 인상적으로 들린다. 클릭당 지불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찾는 경우 Google AdSense 또는 Mediavine과 유사한 많은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가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패키지와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상당한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덜 전통적인 광고 방식을 향한 새로운 추진은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 신뢰는 귀하의 제휴 마케팅 노력에 대한 중요한 생각입니다. 개인의 결과는 귀하의 권고에 따라 행동하기에 충분하다고 믿을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관련 제휴 넷 마케팅의 단점은, 당신은 당신이 전에 시도하지 않은 한 가지를 홍보해야합니까? 그것은 최악의 제품이나 서비스일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처음 고객을 반복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고객에게 연락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발송하고, 앱과 함께 참여를 개선하십시오. 주로 사람들의 구매 행위, 앱 활동 등을 기반으로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브랜드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훨씬 덜 가치 있고, 상대적이며, 청중과 믿음을 쌓기 때문에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좋아합니다. 성공적인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일에 대해 무엇을 청구해야하는지 어떻게 해결합니까? 이러한 입증 된 Instagram 영향력있는 가격 책정 공식을 시작하십시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과정,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도구인 iSpring Suite입니다. 1,800만 명이 넘는 학생과 186,000 개의 정력적인 과정을 통해 Teachable은 가장 평판이 좋은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회사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해 5 달러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될 때 105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위해 인터뷰를 하거나 방문자가 게시하는 글을 쓰도록 요청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가 포함된 당신의 웹사이트의 콘텐츠 덩어리에 다시 하이퍼링크를 할 수 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사고 산책하는 동안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라.

반면에 계열사로 전환하는 엑스비디오 것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돈을 인쇄 할 수있는 라이센스라고 들었다면, 나는 당신이 환멸을 느낄 것이라고 거의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청중을 이해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판매하고, 홍보하고, 판매한다.

어떤 경우이든, 거리의 평범한 사람보다 틈새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면 사람들은 귀하의 콘텐츠를 읽고 귀하의 제안을 믿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명백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처음 장소 내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본격적이고 매혹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의 작업을 재탕하거나 다른 웹 사이트의 웹 로그를 재사용하지 마십시오. Affilimate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제휴 수입을보다 현명한 추적으로 혼합, 최적화 및 개발하십시오.

검색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유연성으로 블로거들은 상승에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