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 – 그것은 무엇입니까?

워크 스테이션은 특히 강렬한 계산을 수행하고 복잡한 그림을 표시하기 위해 최고 성능의 그래픽이 필요합니다. 프로세서 또는 중앙 처리 장치는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의 두뇌입니다. 프로세서가 매우 효과적일수록 명령을 더 빨리 받고 계산을 수행하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이밍 데스크톱의 전문성과 높은 품질을 이기기는 어렵다. 특히 게임용으로 제작 된이 제품은 고성능 그래픽, 매우 효과적인 프로세서 및 그래픽 카드, 거대한 추억 및 빠른 CPU를 갖추고 있어 좋아하는 게임에서 탁월하고 실용적인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Intel Core i9, Core i7, AMD Ryzen 5, AMD Ryzen 9 및 Nvidia GeForce RTX 및 AMD Radeon과 같은 그래픽 카드와 같은 프로세서가 장착 된 게임 데스크톱은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PB는 당신의 마음의 욕망과 노트북 사람들을 위해 노트북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우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터넷설치 의 PC에 맞게 우리의 전체 노트북 인벤토리의 다양한 전국에 알려져 있습니다.

IT 관리가 가능하고 보안에 민감한 비즈니스 데스크톱은 Dell, HP 및 Lenovo가 만든 대부분의 데스크톱은 자체 가격 책정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추가 비용이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프리미엄 보증 또는 지원 계획뿐만 아니라 관리 가능성 또는 보안을 중심으로한 엔터프라이즈 별 실리 인터넷설치 콘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비즈니스 데스크톱의 가격 프리미엄의 절반은 PC 제조업체가 미래의 일정 기간 동안 해당 기계 라인의 교체 요소 및 업그레이드를 재고하도록 보장하는 것을 반영합니다. 이를 통해 IT 전문가는 해당 기간 동안 주어진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의 서비스를 계속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에는 프로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프로세서는 책상 아래에 맞게 설계된 마이크로 타워 또는 미니 타워 또는 책상 위에 있는 장치일 수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게임용 PC는 취미에 빠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요소를 개선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HP 및 Dell과 같은 이름 제조업체는 모든 종류의 사전 제작 된 게임 PC를 제공하여 매우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는 다양한 변형과 가격대를 통해 게임에서 직장 업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에 적합합니다. 사전 구축 된 PC는 현장에서 준비되며 대부분의 데스크톱 PC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포함되어 있지만 주변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미리 빌드된 PC를 구입하면 운영 체제로 구성되지만 Microsoft Office 또는 ESET Antivirus와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면 설치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즉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미리 제작 된 게임 PC에서 모니터를 구입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RAC의 임대형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작업 또는 재생에 필요한 컴퓨팅 에너지가 있습니다. 이 빠르고 높은 평가를 받는 데스크톱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6기가바이트의 추억, 1테라바이트의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용 그래픽 카드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는 것은 구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소매상들은 그럴만한 이유로 그것들을 계속 홍보하고 있다.

전문적인 미디어 제작이나 고급 게임에 해당하는 특정 직업이나 취미는 심각한 힘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워크 스테이션 PC는 성능면에서 가장 높은 도로이며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PC는 다양한 구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정확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헌신적인 워크 스테이션 PC는 심각한 투자가 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CDW의 컨설턴트는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단계에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과 노트북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은 휴대성과 편안함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단을 동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