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SNS 마케팅에 대해 무엇을 주장하는지 먼저 배우십시오.

BuzzFeed는 현재 Tasty의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는 데 전념하는 75 명의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시 후 거의 15 개월 만에 Tasty는 2,000 개의 조리법 영화를 게시하여 브랜드에 최신 콘텐츠를 점진적으로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2분 이하로 지속되는 이 영화들은 극도로 몰입한 시청자들에게 최신의 요리법을 전달한다.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입장하고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차단하는 것 외에도 SMM에는 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마케팅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통합하는 몇 가지 장점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매우 도움이 된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모델 발견의 52 %는 공공 사회 피드에서 발생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오늘날, 그것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링크드인, 구글+를 포함한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한다(아직도 그것을 이용하는 플랫폼을 위해). 어디 한번 보자.

SheepWithA 오피 View 캠페인을 위해 노르웨이의 4 개 지역에 있는 4 마리의 양이 모국어를 홍보하는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고유한 콘텐츠 자료는 몇 달 동안 각 플랫폼에 대해 만들어졌으며 주요 행사로 천천히 증가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를 위해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 자료는 500만 건 이상 조회됐다. 그들의 최신 마케팅 캠페인은 넥서스와 제휴하여 현실 세계와 사회 운동을 연결하는 디지털 창 디스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베이커와 함께 지키기라는 가짜 드라마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을 검토하고 관리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소셜 미디어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모든 작은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을 인도하고 당신이 성공하고 실패하는지 여부를 알 수있게합니다.

그들은 고객이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게하고, 이후에 공유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전체 블로그 제출을 하나의 트윗으로 포장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대안으로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훌륭한 모션 호출을 시도하십시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원할 때, 우리는 CIA조차도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낙관적 인 분위기를 조성 할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환상적인 농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3,000 단어 웹 로그 게시물에 어딘가에 배치 할 때, 단지 몇 개인은 그것을 볼 경향이있다.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평가가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공공성 때문에, 회사가 말하거나 하는 어떤 것이 보여지고 반응할 수도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 및보고 기능을 사용하면 페이지 추종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흥분하는 콘텐츠 및 모델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광고 패키지를 성장시킬 때, 기업가들이 신경쓰는 한 가지 핵심 공간은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고객 서비스, 특히 사회적 맥락에서. Emplifi는 잠재 고객과 공감하고 적절한 경험을 증폭시키려는 통찰력을 브랜드에 제공합니다. 챗봇을 사용한다는 생각이 당신을 위협한다면, 당신은 코딩 전문 지식이 필요 없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성장 직원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월간 지불을 위해 소셜 채널에 결합 할 수있는 몇 가지 현재 chatbots가 있습니다. 브랜드 옹호자는 경영진의 리더십, 회사 동료, 근로자 및 현재의 잠재 고객을 포용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맞춤형 해시 태그를 만드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의심 할 여지없이 비즈니스 광고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상호 작용할 수있는 힘이 전세계 고객들 사이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스타일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마케터의 89 %는 소셜 미디어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30 %는 Buffer를 기반으로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기법에 “다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모든 구매자 상호 작용은 귀하의 잠재 고객에 대한 연민을 공개적으로 보여줄 수있는 기회입니다. 개인이 질문이 있든 불만이 있든, 소셜 미디어는 대인 관계 대화를 사용하여 문제를 처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구매자 만족에 전념하는 브랜드는 고객 불만에 대응하더라도 본질적으로 낙관적인 온화함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