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쇼핑에 사용하는 간단한 최상의 전략

기본적으로 광고는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와 함께 모든 가젯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만든 후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되는 제품의 종류를 제한하려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조정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용품주소 려고 합니다.

지불은 상점에서 허용되는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간단히 허용됩니다. 2.17 포인트는 구매자가 당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하나와 거래하는 고객이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한 명이 귀하가 그들과 관련된 거래를 수행했다고 말할 때 부여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는 포인트를 획득 할 수있는 실제 거래와 거래 당 획득 할 포인트의 다양성을 결정합니다.

데이터 보호법의 목적상,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데이터 컨트롤러였습니다. 또한, 귀하가 이웃 상점 소유자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한 장소, 귀하가 그 지식을 제공한 네이티브 상점의 소유주는 귀하의 정보의 정보 제어기이기도 합니다. Musgrave Group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데이터 안전 법규를 준수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5.2 당사의 전자 상점 사이트 및 사이트에는 Musgrave의 관리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Musgrave는 링크된 웹 사이트에 대한 의무가 없으며 링크가 링크된 웹 사이트의 보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를 떠나게 되며, 귀하의 활동은 다른 문구와 조건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의해 관리될 수도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사용자의 편의와 정보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3.28 계약 귀하와 지역 SuperValu 매장 사이에는 귀하의 지역 SuperV 성인용품주소 alu 매장의 만족을 위해 귀하가 상품을 배달하고 서명할 때까지를 제외하고 귀하에게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어떠한 계약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귀하의 지역 SuperValu 매장에서 구매하기위한 제안이며, 우리가 실제로 제품을 귀하에게 제공 할 때까지 우리가하거나 말하는 것은 그 공급을 받아들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때까지 언제든지 우리는 어떤 이유도없이 어떤 제품으로도 당신을 생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배송은 귀하의 원주민 SuperValu 매장의 단독 재량에 달려 있으며 모든 주문은 재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선택과 배송 사이에 매장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