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을 벗기 전에 마케팅 제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판매 및 커미션을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지표와 효율성을 관찰할 수 있고, 매달 비슷한 시간에 돈을 받을 수 있다.

초보자로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를 벌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고객이 당신의 독특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오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독립 기업가에서 유명한 정보 소매 업체 및 온라인 출판물의 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는 대부분의 초보자는 웹상의 수많은 블로그와 영화에서 약속 한 재정적 결과를 놓치고 있습니다. Mailchimp의 고객 관계 관리는 고객에 대한 세부 정보를 관리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partner-safe.net 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어디에 거주하는지, 쿠폰이나 판매를 사용 https://partner-safe.net 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또는 추천을 통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한 경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특정 카테고리에 10 개의 상품 순위를 매기는 게시물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카테고리는 다른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Partnerships Experience Academy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하여 경력을 쌓으세요. 제휴 파트너쉽은 현재 계열사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키우고 의미있는 통찰력으로 모집에서 재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구현합니다. 제휴 파트너쉽 접근법은 광고주들이 효율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브랜드는 또한 구매자의 가치를 분석하고 전체 쇼핑객 여행에 대해 추측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고, 이 링크를 클릭하면 브랜드 웹사이트에 접속해 구매를 하게 된다. 제휴사는 소비자가 구매하는 모든 것에 대해 브랜드로부터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서열 내에서 당신의 집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이 함께 일하는 브랜드는 궁극적으로 당신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돈에 쪼들리는 기업가가 천천히 계열사로 전환하는 것은 꿈이 실현되는 것이다. 돈을 벌면서 성장할 수 있고, 결국 다음 소득 공급을 창출할 수 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실제 판매 또는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한 커미션으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클릭 결과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약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기업들은 자사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리고 전환 수수료를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터가 되는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웹 방문자에게 수익을 창출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성과 기반 구조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는 비즈니스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를 원하며, 대부분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적은 수수료 유형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여기서 당신은 제품을 판매하는 대신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공유함으로써 고객의 관점을 취하고 있다.

어떤 분야에 집중할지 결정한 후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시간입니다. 제휴 광고는 구매자 또는 사람이 광고주 또는 소매 업체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현재 제휴사로 알려진 고객은 광고주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청중을 확보할 때 지불금을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경쟁적인 관심 분야에 들어간다면 유튜브는 더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경우에 따라 신용 카드를 홍보하거나 시청자에게 전자 메일 광고에 대해 교육하려는 경우. 비디오는 이해하기가 더 복잡한 매체이기 때문에 경쟁자가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신념을 구축하고 눈에 띄기 위해 페르소나에 더 많이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리함은 쉽고 간단한 캠페인만을 좋아하거나 집중해야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회사의 규제와 규칙뿐만 아니라 실적이 나쁜 그룹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러나 구매자는 제휴사인 귀하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