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의 장점

CNU College of Education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기계 공학 교육과 재료 공학 교육 부서로 설립되었습니다. 기관 이후,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교육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을 갖춘 산업 및 공학 학교 및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교사의 전문가를 양성했습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뿐만 아니라 방법론을 교육하는 기계재료공학의 이론과 실제를 가르치면서 교사로서 인성을 갖추게 된다.

우리는 또한 특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janet.co.kr/ 인구 및 아시아계 미국인 연구에서 학부 미성년자를 제공합니다. 1) 체육전공자의 사명은 운동을 통하여 건강과 체력을 보존하고 증진하는데 기여하는 것이다. 우리는 주로 과학적 규칙을 기반으로 스포츠 과학 이론을 이해하는 학생들과 함께 데이터, 이점 및 체력을 갖춘 체육 교사를 양성합니다. 메인은 스포츠와 운동의 이론적 요소와 활용 과학의 체계적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운동 생리학, 스포츠 약물 치료, 생체 역학, 운동학, 스포츠 심리학, 스포츠 철학 및 스포츠 활동 사회학이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신체 활동이 건강과 복지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으며이 지역 내에서 연구의 기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술가, 학자, 창조적 인 작가이자 교육자 인 Lakeya Omogun 박사는 정체성, 문화 및 언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전환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역할에서 그녀의 사명을 수행합니다. 모든 장치, 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각 서비스는 접근성 옵션이 내장되어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들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을 때, 모든 곳의 대학생들은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iPhone, Apple Watch 및 사용하는 타사 앱의 데이터를 편리하고 안전한 한 곳에 통합하여 건강 데이터를 쉽게 정렬하고 입력할 수 있습니다. 통찰력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작품을 통해 캘리포니아 예술 대학 MFA 학생인 Elle Lim-Chan은 iPad를 사용하여 기존 만화를 전통과 이드를 다루는 포괄적인 경험으로 재구성합니다. Mac 또는 iPad에서 학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저장하십시오.1 추가로 150달러 상당의 선물 카드를 받으십시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대학원 교육의 강점과 관리를 일관되게 보여줍니다. 올해 이 학교는 7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하며 1위를 차지했다. 전국 최고의 온라인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의 연간 등급 내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프로 https://janet.co.kr/ 그램을위한 공립 대학 중 14 개. 교육자가 당신의 삶에 깊은 인상을 남겼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변화를 만들고 싶은 당신의 마음에 씨앗을 심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 대학생들과 대학은 협력, 범위 및 포용, 중요한 사고, 창의력 및 단점을 수정하는 학교 환경을 조성하여 주변의 삶을 강화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제공자와 학교 교육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수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교양 과목에 포함되는 학문 분야에는 훌륭한 서적, 역사적 과거, 영어, 언어학, 문학, 산술, 음악, 철학, 정치학, 심리학, 비 세속적 연구, 과학, 환경 과학, 사회학 및 연극을 포함한 언어가 포함됩니다.

대다수의 졸업생은 추가 연구를 위해 대학원에 진학하거나 중고등 학교에서 직업을 가르치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다른 직업 기회는 교육 기관, 개인 회사, 대중 매체 회사, 문화 기관 및 항공 회사의 근로자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졸업 후, 학생들은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