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고객 리뷰

이것들은 낮은 보수를 받지만 대량 마법을 가진 상품들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들이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장소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일정 비율이지만 종종 정해진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는 비즈니스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해야하며, 대부분 판매 또는 신규 구매자 인수에 대한 작은 커미션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이 성능 기반 모델은 기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이 데이터 기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데이터 분석에 의해 향상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기업은 제품에 대한 단어를 펼치고 전환 비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연구함으로써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웹 방문자에게 수익을 창출하고 수동적 인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사이트 방문자가 상당한 수입을 얻기를 원하는 양을 생성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물건을 사지 않으면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다. 사실,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수입만 40만 달러 이상을 밀어 넣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마케팅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기 위해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제휴 동반자를 찾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유용한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귀하가 제휴하는 제휴사 및 귀하가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웹 마케팅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관해 정직하고 확신 할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맹점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만들어 온라인 판매 달성 및 수입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웹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 자료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계열사는 또한 독신자부터 전체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휴 마케팅 기업은 매달 몇 백 달러의 수수료 또는 수십만 달러의 수만 달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대신 판매 당 정액 가격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유익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를 납득시켜야 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심층적인 제품 리뷰, 비디오 비평, 임원 및 단점과의 제품 비교 및 추가 사항을 작성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다음으로 제품의 웹 사이트에 가서 “제휴 프로그램”, “파트너”또는 “제휴사”와 같은 용어를 검색해야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제 오피가이드 휴 기업가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보통 웹 사이트의 바닥글에 제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의 가장 큰 공개 비밀은 귀하의 수익 잠재력이 귀하가 선택한 관심 분야에 따라 매우 다르다는 것입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 그리고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누군가로서, 그들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