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프로에 의해 가려지지 않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금단의 진실

이 지불금 시스템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지불을받습니다. 실제로 미국 내 오피가이드 제휴 웹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를 조금 얻으려는 사람들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과 지식 수집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이들로부터 시작하여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은 장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동료를 찾는 회사들은 그들의 파트너를 정확하게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저렴하고 효과적인 광고 서비스 수단이며, 모델 의식이 높아지고 구매자 기반이 넓어집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공격적이라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을 확보해야합니다.

뚜렷한 세그먼트를 염두에두고 제휴 콘텐츠 자료를 호스팅할 장소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어야하는지 해결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은 여러분이 단지 발견하고 그것들이 단순히 발전을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틈새들을 조사하는데 좋다. 모든 기회에, 당신은 매년 수익을 창출하는 상록수 지역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온라인 마케팅 기본 사항. 청중을 알면 목표 인구 통계에 매력을 느끼는 계열사를 쉽게 설립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잘 변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고임금 제휴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를 작동시킬 수 있다면 환상적인 교통 기술입니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복잡하게 얽혀 있는 11페이지 분량의 제휴 마케팅 부정행위 안내서에는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수년간 쌓아온 전문 지식을 통해 얻은 통찰력이 가득하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전략 제휴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접근법이 있다고 상상하게되었습니다.

제휴 광고 및 dropshipping은 각각 광고 및 제품 총 판매를 포함한다는 점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에서 귀하는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 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주로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귀하에게 지불 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별개의 부문을 선택할 때, 당신이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라는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을 추구하거나 당신이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한, 틈새 시장에서 개인적인 경험이 많은 경우 (즉,그것은 당신의 취미, 또는 당신이 단지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와 함께 일하고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는 여러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EBook, 온라인 프로그램 및 비디오 수업은 인기있는 결정이며 시작해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입니다. Affise는 지속적으로 커뮤니티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합니다 (현재 500 개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현재 제공하는 것을 추적 할 수있는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성취도를 높이고 새로운 청중을 얻는 핵심 요소다. YouTube는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인기있는 검색 엔진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콘텐츠는 대상 고객을 귀하의 “소유 한”온라인 공간, 특히 귀하의 웹 사이트로 안내합니다. 콘텐츠 자료의 단일 항목을 통해 제휴 웹 사이트에 고객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단순한 가치 제안이 있는 저렴한 티켓 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중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를 제공한다.

온라인 마케팅의 훌륭하고 인생을 바꾸는 결과를 봐줬으면 해 그래서 네가 여기 있는 게 고마워. 이 거대한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에게 시작하고 청중에게 최고의 제품을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심지어 단순히 시작해야합니다. 실제로,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회사와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수입만 40만 달러 이상을 끌어 모았다. 제휴 마케팅은 때때로 회원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웹에서 높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의심할 여지 없이 10대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