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실패하지 않는 7 가지 목구멍 제휴 마케팅 전략

당신은 상품을 상인에서 쇼핑객에게 직접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는다. 당신이 주식을 유지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즉시 홍보.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치를 설정하고 상인의 가격이 지불 된 후 모든 수익을 유지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시작하기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hannelcan.com 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인벤토리 또는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훨씬 적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돈을 벌어 들이는 과정입니다. 당신은 단지 커미션만 받는 총 판매 컨설턴트처럼,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커미션을 받는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 또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 할인을받으며 거래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아마도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것이다.

Affilimate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제휴 마케팅 콘텐츠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입을 계속 관찰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 자료를 구축하고, 다목적 공간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1,000,000개의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mate를 사용하여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해 하나의 중앙 위치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동료들이 그들의 기업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여러 개의 로그인과 플랫폼을 저글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단 그들이 준비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터치 다운 웹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시청자와 연결하고, 무대 쇼핑을 위해 기동하고, 잠재 고객이 광고주의 판매 웹 페이지에 도착하기 전에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돕는 또 하나의 집입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결정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었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지를 포함하여 명심해야 할 핵심 요소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공통적으로, 제휴사들은 클릭당 0.15달러에서 0달러 75센트 사이의 수익을 올릴 것이다.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귀하의 수익은 클릭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잘 합산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향수 분야의 선두주자인 FragranceNet.com은 수백, 1000개의 프라임 디자이너 향수와 아로 http://channelcan.com 마테라피 제품을 제공한다.

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내 도구 페이지는 내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 페이지다. 대신 게시의 시작, 중간 및 마침 근처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독자가 그것을 놓치거나, 스크롤을 유지하고, 돌아오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음,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커미션을 잘못 배치한 것이다. 이것은 판매 수준에서 청중에게 그들이 필요로하는 경우에 그들을 도울 누군가가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광고에서는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도록 개인들을 몰아세웠다. 그런 다음,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으로 조심해야하는 4 가지 주요 제휴 웹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줄 것입니다. 우선 내가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발견한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다. 시간이 지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결국 클릭, 총 판매 및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제품을 만들면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되고, 고객 지원에 대처하며, 제품 소유자가되는 다양한 기능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일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사이트를 검색하고 관련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계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