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레스토랑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그의 초기 히트곡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남미러룸 민트 강남미러룸 피스타치오 페스토는 캐비어를 얹은 오징어 잉크 파스타와 같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컬트 애호가로 판명되었다. 비록 바위가 더 새롭고 더 큰 장소로 이전했지만, 김씨는 여전히 8인승 카운터의 거의 절반을 혼자 요리하고 있으며, 그의 10가지 코스의 저녁식사는 손님들의 눈앞에서 펼쳐진다. 차분한 블랙 인테리어와 멋진 플레이리스트는 고급 일식 레스토랑에서 잘못 배치되지 않을 선과 같은 분위기를 더한다.

그가 가족과 함께 운영하는 주요 사업이기도 하고, 그들은 함께 따뜻하고 매력적이고 특이한 느낌을 주는 지역을 만들었고, 그의 풍부한 창의력을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이었다. 그가 고국의 식사를 자랑스럽고 명시적으로 기념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후무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삭바삭한 팔라펠,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자작 소스와 양념을 특징으로 하는 바바스 팬트리(Babas Pantry)는 집에서 실제로 느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맛있게 표현한 것이다. 브루클린에 있는 이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장소의 아늑한 구석에 앉아 있으면, 당신은 요리에 능숙한 유대인 할머니로부터 보살핌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한때 공장들로 가득했던 성수동은 이제 트렌디한 카페와 먹거리, 팝업스토어로 분주하다. 공간 내에서의 신속하고 과감한 수정에도 불구하고, 돼지 뼈와 감자의 시조새 풍미가 있는 보라색 스튜를 제공하는 Somunnan Gamjatang과 같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 남아 있습니다. 소주는 피할 수 없으며, 수제비를 넣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수제비는 테이블 위의 뜨거운 국물에 대충 찢어진 최근의 손으로 뽑은 반죽입니다. 탱 요리는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공유해야하지만, 감자국의 유일한 부분 옵션이 추가 될 수 있으므로 혼자 방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레스토랑은 알코올 판매법에 따라 식사없이 알코올 음료를 홍보하는 것이 금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판매는 바에 대한 활동으로 간주되며, 이는 추가적인 엄격한 제한을 의미합니다.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제공하거나 (절대적으로 허가 된) 고객이 개인 알코올 (BYO / BYOB)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허가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레스토랑 면허가 맥주 또는 와인 및 맥주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웨지 샐러드와 뼈에 박힌 스테이크 애호가들을 위한 스테이크하우스 고전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스테이크 하우스 요리조차도 주방장 파트너인 소후이 김과 수석 주방장 아담 셰퍼드의 접촉에 의해 다시 접근되어 최근 만들어졌다. 클램스 킴시노는 김치 버터에 흠뻑 젖어 있고, 소고기 타르타르 안에는 배와 데이트로 인한 반가운 단맛이 있고, 몇 달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그 식당의 초자연적으로 쉬운 크림 시금치를 꿈꾸고 있다.

페이스트리 셰프 캐롤라인 쉬프가 만든 디저트는 모두 맛있지만, 맛도 없고 우뚝 솟은 베이크드 알래스카 포 투(Baked Alaska For Two)의 사진도 없이 떠나는 것은 눈에 띄게 싫을 것이다. 요리사 수레쉬 순다스와 공동 소유주/바 감독 단테 다타가 처음 힘을 합쳤을 때, 그들은 한 줌의 술집 스낵으로 칵테일 포워드 자리를 여는 것을 목표로 했다. 하지만 대유행적인 경제학이 우세했고, 다루가 마침내 문을 열었을 때, 그것은 식사와 음료에 똑같이 중점을 두고 그렇게 했다. 이 두 가지의 최종 결과는 여기서 훌륭하기 때문이다.

스낵바, 레스토랑 및 기념품 가게 외에도 작은 박물관이 명소 주변에 지어졌습니다. 모든 식사는 레스토랑의 이름을 보여주는 종이에 싸여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 식당에서 정말 좋은 식사를 하고 그것은 둘 다 그리 비싸지 않다.

만약 당신이 우리만큼 그것을 즐긴다면, 명동 거리 음식 잔치를 위해 서울 여행 일정에서 하룻밤을 무료로 보내는 것을 기억하라. 바비큐나 잡채처럼, 비빔밥은 한국의 야외에서 가장 잘 알려진 한국 음식들 중 하나이다. 미국의 대학생으로서, 나는 무거운 돌 검은 냄비에 담긴 이 화려한 요리에 매료되는 것을 명심한다.

서울에서 먹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인 이 목록을 탐색할 수 있도록, 나는 지역별로 식당을 정리했다. 피서객으로서, 여러분은 아마도 명동, 인사동, 홍대, 이태원과 같은 스타일의 동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현대 농산물과 해산물을 홍보하는 포장 마차 외에도,이 한국 식사 시장은 순대, 김밥, 떡볶이와 같은 여러 종류의 한국 요리를 제공하는 유통 업체와 함께 준비된 식사 부분으로 유명합니다. 나는 심지어 산낙지를 위한 탱크에 작은 체재 문어가 있는 노점 두어 개를 발견하기도 했다. 조우람 셰프는 서울의 대표적인 프랑스 샤쿠르 하우스인 메종 조보다 일찍 파리의 유명한 샤쿠르 레스토랑 메종 베로에서 5년간 일했다. 고품격 참이슬의 테이크아웃 메뉴에는 파티쉐 이은희가 직접 만든 바게트와 색다른 프랑스 빵, 페이스트리 외에도 모두 한국식 재료로 만든 페이트, 테린, 소시지가 들어있다.

집에서 만든 바게트 조각 사이에 버터와 잼본 블랑을 넉넉하게 넣은 메이슨 조의 잼본 버어는 아마도 이 도시에서 가장 훌륭한 샌드위치 중 하나일 것이다.

2016 년에는 1,000,000 명이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