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mlb를 돌보는 방법

외야수 루이스 바레라와 오른손 투수 도밍고 타피아의 노련미가 더해진 아우스는 과제물로 지정된 것으로 인정받았다. 그러나 볼트의 경우 오클랜드가 최근 며칠 동안 조용히 웨이버를 통해 그를 건네준 것으로 보이지만, 그가 로스터 자리를 잘못 잡았다는 징후는 일찍이 없었다. McClanahan은 Corey Kluber, Drew Rasmussen, Jeffrey Springs에 이어 회전에 뛰어들 것이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검증 된 사이트 Ryan Yarbrough는 아마도 오프너 뒤에서 대량 작업을 할 것이다. 맥클라나한은 아마도 포스트시즌 시퀀스 중 하나인 경기에서 공을 차지하기 위해 클럽이 선호하는 선택일 것이다. 비록 그들이 먼저 한 자리를 차지하는 것에 대해 초조해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맥클라나한이 부상의 여파에서 벗어나 그가 그만둔 곳을 찾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레이스에게는 엄청난 증가가 될 것이다. 그들은 양키스에 비해 현재 6.5 비디오 게임이 있기 때문에 AL East 챔피언으로 반복 될 확률이 높습니다.

명예의 전당 방송인 빈 스컬리가 LA 다저스를 근거로 화요일 9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ESPN Scullys는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방송인 Vin Scully가 부스에서 67년 동안 브루클린과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와 관련된 검증 된 사이트 1000 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캔버스 전체에 붓을 쓰다듬는 화가처럼 교묘하게 그의 구절을 선택했다. 가디언스가 에인절스를 꺾고 6연승을 질주하는 가운데 호세 라미레스가 8회 동점 투런 홈런을 터뜨렸고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11일 LA 에인절스를 5-3으로 꺾고 6연승을 달렸다. 파이어리츠가 로돌포 카스트로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완봉승을 거두면서 카스트로의 홈런은 3점 홈런과 타점 1개를 기록했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11일 신시내티 레즈와의 4경기 연속 완봉승을 거뒀다.

MLB는 또한 가장 중요한 리그 골프 장비와 제휴한 하위 그룹을 포함하는 마이너 리그 야구를 감독합니다. MLB와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은 국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기를 공동으로 처리합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는 AL과 NL의 회원 확대와 재배치의시기였습니다.

불과 2주 전, MLBPA는 마이너리거들을 조합하는 방향으로 예비 조치를 취했으며, 이들 선수들은 MLBPA를 단체 교섭 대표로 지정하는 것에 대한 투표를 요청받았다고 보도되었다. 약 일주일 후, MLBPA는 마이너 리그의 대다수가 마이너 리그 교섭 단위를 만드는 MLBPA에 찬성하여 승인 카드에 서명했으며, MLBPA는 MLB가 이러한 노력을 인정하도록 요청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며칠 후, MLB 커미셔너인 Rob Manfred는 마이너 리그의 교섭 대표가 있기 때문에 리그가 실제로 인정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늘날, 중재자는 MLB에 의존하는 판지를 검증한 다음 자발적으로 노동 조합을 인정했습니다. 몇몇 네트워크는 Fox, ESPN, TBS 및 MLB Network를 포함한 야구 비디오 게임을 방영합니다. 2008 년부터 Fox Sports는 전체 시즌 동안 Fox Saturday Baseball에서 MLB 비디오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폭스는 5 월에서 9 월까지 전적으로 게임을 방송합니다.

비록 시즌이 끝나지 않았지만, 이 그룹이 다저스 역사상 가장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역대 가장 효과적인 다저스 그룹 중 세 그룹과 비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타일러 케프너는 2010년부터 뉴욕 타임즈의 전국 야구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