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인스턴트 게임은 저렴한 비디오 게임을 향한 좋은 방법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발자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빠르고, 나는 페이팔로 지불 할 수있는 위치에 있었고, 비용 후 즉시 코드를 얻었다. 당신은 컴퓨터, 친구, 또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배그 핵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에 반대하는 경기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패커스는 저스틴 제퍼슨에 대한 전반전 답변이 없었다. 그는 158 야드와 2 명의 TD를 위해 6 회의 리셉션을 위해 그들을 깎았습니다 …이 캐치 중 4 개는 20 야드 이상갔습니다. 사실상 각각의 어획물에서, 제퍼슨은 그와 가장 가까운 DB 사이에 두세 개의 몸 길이의 분리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패커스는 높은 코너백 자이레 알렉산더를 그에게 맡기는 것에 대해 많은 구역 보호를 했다.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지금까지 출판 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을 신속하게 검토하기 위해 12 개월 (구어체로 6 월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짐) 달력의 여섯 번째 달에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비밀 소스를 사용하고 있어. 만약 여러분이 요즘 우리를 관찰하고 있었다면, 여러분은 바로 여기 중독 게임에서 우리가 평소보다 조금 더 많이 빠져 나왔다는 것을 관찰했을지도 모른다.

Nick Chubb는 22 야드에서 141 야드를 찢어 버렸고, Kareem Hunt는 그의 천둥에 번개 역할을 하여 46 야드를 얻었고 11 개의 캐리에서 착륙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리드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대안을 낭비하고 실제로 게임을 날려 버렸지 만, 과속 공격이 없었다면 어쨌든 승리할 수 있는 충분한 위치에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앞으로 3개월 동안 브라운스 운영 방식이 될 것이다. 그 스터드 수신기는 테네시로부터의 비수기 상거래 후에 그의 가격이 적절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29 번의 시도 중 15 번이 부족한 47.2의 순위로 야간 경기를 마쳤습니다. 그와 쿠퍼 러쉬는 네 번이나 엇갈린 해고를 당했다. 뉴 노. 1 와이드 리시버 CeeDee Lamb은 단지 두 개의 캐치를 가지고 있었다. 그렇다, 부케니어스의 수비는 환상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우보이들은 비참했다. 댈러스에서는 모든 것이 더 크고, 그것은 공황을 포함한다.

심지어 그것이 단지 하나의 게임일 때에도 말이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텍사스 인들은 레크리에이션 초기에 최고 구역을 찾을 수 있는 콜츠 수용력을 제한하고 여러 소유물에 대한 좋은 지역 위치에 범죄를 두는 몇 가지 주요 연극을 만들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는 1쿼터에 운전을 하고 있었고 2야드 라인에서 4-and-goal로 가기로 결심했다. 다시 달리기 Nyheim Hines는 직접 스냅을 찍었고 RB Jonathan Taylor에게 핸드 오프를 위조하여 센터에서 직접 실행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인들의 보호는 속지 않았고, 조나단 그리너드는 하인즈를 그의 트랙에서 멈추게 하여 다운을 떠맡았다.

휴스턴은 후반전에 또 한 번 조준선 근처에 정차했고, 신인 데릭 스팅리 주니어는 3루에서 가능한 착지 크로스를 날렸다. 보호 장치는 또한 게임 내에서 차단 및 펌블 복구를 제안했으며, 각각은 짧은 영역에서 TD 드라이브에 대한 공격을 설정했습니다. 수비형 라이너 제리 휴즈는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두 개의 자루와 타구 차단을 기록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표준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을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합니다.

경기 전 고려해야 할 것은 커크 커신스와 바이킹이 경기장에서 그들의 방법을 조금씩 낮추도록 하는 것이었는데, 이것은 이론상으로는 합리적이다. 그러나 그 계획은 제퍼슨이 그것들을 반복적으로 파괴한 후에 더 빨리 미국 은행 경기장 창문 밖으로 나갔어야 했다. 우리는 알렉산더가 후반전에 제퍼슨과 어느 정도 일치한다는 것을 알아챘지만, 그 시점에서 그 스포츠는 학문적이었다. 그들은 그린베이에서 새해 첫날인 17주에 팀들이 다시 만날 때 이전의 방법을 시도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바이킹의 가장자리 자다리우스 스미스는 그가 미네소타와 계약한 설명의 적어도 일부는 시즌당 두 번 패커스와 맞붙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전 패커가 그의 전 선수단에 약간의 고통을 주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스미스는 1 쿼터 후반에 로저스를 해임하여 유망한 그린 베이 드라이브를 끝내고 A.J. 딜런은 2쿼터 안에 엄청난 4-다운의 객관적인 라인 앞에서 멈추었고 심지어 2쿼터 인터셉션에서 로저스를 상대로 한 포스트 스로우 슛을 성공시키기도 했다. 스미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린베이에서 개인적으로 퇴장했고 분명히 실제 약간의 복수를 위해 그의 배그 핵 엉덩이를 핥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