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디자인 가이드

Backdrop, Barbie-Inspired Paint Colors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트리오 출시 Backdrop은 BarbieTM DreamhouseTM에서 감동받은 페인트 컬렉션을 출시하여 가장 상징적 인 주택 중 하나의 60 주년을 즐겁게합니다. Modern Czech Office는 Minimalism과 BiophiliaTom ⁇ C ⁇ sar + Johana Sedl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 볼 전용 사이트 ⁇ ckov ⁇ Vambersk ⁇ 를 혼합하여 Poetizer를위한 미니멀리스트 작업장을 설계했으며 실내 온실은 생물애를 후속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디자인부터 편리한 주문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 재미있고 쉬운 화이트 글러브 서비스. 현실적인 3D 마네킹 & 주요 숙련 된 도움은 디자인 과정에서 추측을 제거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업무 흐름과 창의력을 제공하기 위해 두 곳의 집을 사용자 정의하고 우리의 유형이되고 싶습니다. 나는 이 집이 전체적으로 공정한 색채와 화려함을 가지고 지나갈 때 모범적인 주거지처럼 보이기를 원한다.

커플 스타일은 열 지구 음색, 패턴의 힌트 및 계층화된 질감으로 생생하게 되살아났습니다. 케이티가 둘째 아이를 맞이했을 때, 그녀는 헤이븐리에게 그녀의 아들들에게 오래된 보육원에 여분의 여성적인 활력을 주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현재의 고래 벽지와 함께 작업하면서, 그녀의 디자이너 켈시는 부드러운 색상과 고요한 터치를 주입하여 케이티와 어린이 베라를 위한 기발하면서도 평화로운 공간을 만들었다. 우리는 우리의 멋진 고객, 그룹, 디자이너들에게 몇 년 동안 공동으로 사업을 구축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우리는 엄청난 꿈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위해 감히 성공할 수 있었지만 불행히도 우리는 이제 비즈니스 마네킹을 유지할 수 없었고 Modsy의 어머니 또는 아버지 회사는 폐쇄해야했습니다.

조명은 또한 바닥, 칸막이 및 가구를 가운 깊고 어두운 색조를 분해하기 때문에 필수 구성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사물을 가볍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바닥에서 천장까지의 창문은 이 도시 패션의 또 다른 고전적인 특성이다. 가구는 풍화와 광택이 나는 우드를 혼합해 구성해 올드 월드 타입과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완벽한 스테디 페인팅을 완성했다. 로맨틱한 타입은 부드럽고 섬세하며 힘들이지 않고 놀라운 느낌을 받아들인다. 색상은 일반적으로 차분하고 음소거되며 먼지가 많은 분홍색, 하늘색 및 크림색 흰색과 같은 음영을 포용합니다.

카디와 비슷한 손으로 만든 순수 섬유 직물은 먹는 의자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부유한 실크와 이카트는 악센트와 중심 품목을 강조한다.

황마 덮개 오토만과 여분의 실용적인 가구와 같은 더 견고한 공급품들. 손으로 짠 수 놓은 깔개와 바닥 깔개는 인도의 모든 주택에서 자유롭게 사용됩니다. 식물상, 동물상 및 만다라를 묘사한 아름답게 채색된 태피스트리는 창문 요법, 베개 및 담요 던지기에 사용됩니다. 다시 가구의 다리는 의자의 복잡하게 상세한 등받이를 입력하기 위해 위쪽으로 순환합니다.

장인의 집은 수공예 펜던트 샹들리에에서 날아간 유리 꽃병이 있는 책상 램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 과정은 손으로 근면한 보살핌으로 끝나기 때문에 조명 가구의 모든 비트는 하나의 종류에 가깝습니다. 결과적으로,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인식은 광범위한 참조가 없는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쇼핑객이 주거 공간이나 비즈니스 공간을 꾸미기위한 자신의 비전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큰 문제가됩니다. 모든 내부 디자인 유형 중 가장 캐주얼한 것은 산업적인 모습으로, 현재 번성하고 있는 60년대의 필요성에서 태어난 경향이다. 벽돌 파티션, 파이프 및 금속 구조물은 의도적으로 극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금속성 금과 활기찬 블루스, 오렌지, 노랑은 대담하고 섬세한 이상적인 안정감을 위해 중성자와 섞인다. 벽은 때로는 이집트의 사막에 널리 퍼져있는 모래의 열 분위기와 알림을 만들기 위해 노란색과 부드러운 갈색의 수많은 음영으로 칠해집니다. 이 온화한 중성 팔레트는 생생한 장식품과 억양의 대조적인 대담함을 과소평가한 배경을 제공한다.

리넨은 때로는 실크와 이집트 면화로 만들어집니다.이 직물은 단색이며 일반적으로 화려한 패턴이 없습니다. 가구 조각은 모양이 대체로 기하학적이지만 모서리와 가장자리에는 특징적인 세부 장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 직업에서 가장 보람 있는 요소는 마감일을 완료하고 당신이 만든 문서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력적이고 완벽한 드로잉 또는 렌더링 세트를 통해 뒤집고 완료 될 때 영역이 어떻게 보이는지 상상하는 것보다 더 좋은 느낌은 없습니다. 나는 또한 디자인 무역 내에서 많은 사람들과 여행하고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있는 유연성을 통해 즐거움을 얻습니다. 이 책상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직무와 비슷한 직무를 가진 직업 목록을 보여줍니다.

램프 음영과 펜던트는 일반적으로 아라베스크로 식별되는 소용돌이, 잎 및 줄기의 패턴으로 장식 될 수도 있습니다. 최신 스타일의 일부인 아시아 인테리어는 선명하고 광택있는 흔적과 매달려있는 모양에주의 파워 볼 전용 사이트 를 기울이고 드물게 평화 롭고 고요한 느낌을줍니다. 아시아 스타일의 집에서, 당신은 발견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