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소 슈퍼마켓으로 바꿀 때인가? 우리는 프릴, 메트로, 농장 소년에서 쇼핑을 했고, 그것이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https://ko.wikipedia.org/wiki/엑스샵 https://www.xshopkrmall.com” target=”_blank” id=”findLink”>엑스샵 휴가지 소매상들은 필수품보다 더 큰 이웃을 제공하고, 전문지식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아마도 인도의 4 대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쇼핑 지역 중 하나로 간주 될 것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은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Snapdeals는 Bharat의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고 가치있는 쇼핑을 통해 열망을 유지하는 기쁨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생태계 아래에서 운영됩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 라이프 스타일 옴니 채널 리더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Musgrave Group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데이터 보호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고객이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설명하는 다음 통지를 읽고 데이터 컨트롤러로서 귀하와 귀하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수집, 사용, 공개하는 방법을 설명하기를 바랍니다. 3.eleven 일단 정리되면, 귀하 또는 Musgrave에 의해 종료될 때까지 사용 범위에 관계없이 등록이 무기한 진행됩니다. 당신은 우리의 헬프데스크에 연락하여 SuperValu 온라인 쇼핑에 등록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Musgrave는 경영진의 재량에 따라 사전 발견 없이 계정 등록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그 사람이 식별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한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의 상호 작용 중에 우리에게 제시하는 모든 종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거나 온라인 피드백 또는 다른 종류를 활용하여 개인 정보를 자원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와 유사하게 귀하의 개인 정보 중 일부를 당사에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때로는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식료품 점 소매점이나 식료품 점에 연결됩니다. 세련된 쇼핑 센터는 이제 그 전례와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거대한 구조로 압축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쇼핑몰, 도시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을 구입하는 것이 있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과 제조품이 꾸준히 도심과 상급 과정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 증가로 인해 특정 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개인 권리의 문화 활동으로 구매를 수용하는 쇼핑이 증가했습니다.

3.16 상품은 재판매 목적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고객으로서 자신의 용도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상업적 또는 비 국내 목적을 위해 고려하는 사람들과 함께 주문을 거부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는 제 3의 모임에 의해 앞으로 배달에 대한 주제. 제품이 비 국내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당사는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을 언급하는 그러한 보증 및 상황을 제외합니다.

눈에 띄는 세부 사항과 중요한 프로필은 새로운 Prada Eyewear 컬렉션에서 현대 여성 성을 발견합니다. 모든 내부자 정보, 개발 경고, 필수 스타일, 팁, 방법 및 모든 라운드 좋은 읽기의 핫스팟. 올해 초, 우리는 제조업체를 선택하여 Shop Spotlight를 테스트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의 추가 소매 업체에 출시 할 수있게되어 기뻤습니다.

2.12 Money Back 바우처는 SuperValu 및 Programme Partners와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아일랜드 공화국 내 참여 SuperValu 매장의 적격 구매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수할 때 Money Back Voucher를 도입해야 하기 때문에 동일한 일련 번호가 있는 키 Fobs. 자격이 없는 구매의 경우 위의 섹션 3.5와 Money Back Vouchers의 조건 및 상황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귀하의 요청을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자발적인 정보를 제공 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 3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우리로부터 개별적으로 고유 한 데이터 컨트롤러 역할을 수행하게됩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모든 사용은 이후에 제 3 자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주제가 될 것이며, 이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보다 먼저 귀하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아마도 전문지식에서 가장 중요한 힘 중 하나는 당신이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과 장소인데, 미국의 온라인 구매는 벽에 부딪혔다. 이러한 권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My Rights”웹 페이지 (GDPR 참조)를 방문하십시오.이 웹 페이지는 다양한 언어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연합의 외부에 거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지역 법률 지침 아래에 관련된 권리를 가질 수 있다.

비록 모든 연령대의 손님들이 길을 안내할 수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