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더 이상 미스터리 없음

오늘날이 앱은 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여신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정력적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을 활용하여 광고 및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청중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Redditors를 인식하면, 플랫폼은 당신이 위로 올라갈 수없는 잠재력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을 나타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링크드인을 사용하여 광고를 실행할 수도 있다.

2018년 1분기에 기업가의 8%만이 스냅챗을 기술의 일부로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소셜 미디어 환경이 변화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모두 마케팅 기법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캘린더를 만들 때 가장 성공적인 게시물을 추적하여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세계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절반 이상의 팔에있는 유 인스타 여신 일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성인의 70 %는 친구와 가족의 온라인 추천을 신뢰한다고 말했지만 15 %만이 회사의 공식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신뢰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이 각각을 추적하기로 결정한 것은 위의 목표에 의존할 것이다. 잠재 고객을 조사하고 인구 통계 학적 및 심리적 정보 또는 관찰 가능한 패턴을 검색하여 누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에 대한 심리적 이미지를 친절하게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기차는 단순히 초기 전략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와 공감하는 브랜드의 목소리와 음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마케팅 소프트웨어이지만 일반적으로 이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 정량화하기가 어렵습니다. ROI는 광고 분석 값을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결하고 광고 활동을 총 판매 활동에 참여시킴으로써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조직에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아마도 홍보 전략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투자하기로 결정한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광고 전술과 비교할 때 비교적 저렴한 비용입니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은 더 큰 투자 수익을 볼 수 있고 다른 광고 및 기업 비용에 대해 훨씬 더 큰 예산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이점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유료 홍보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면, 항상 무엇을 믿어야 하는지 보기 위해 작게 시작하라. 당신이 더 편안해질수록, 당신의 전략을 미세하게 조정하고 당신의 가격대를 증가시키는 것을 한번 보라. 소량의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전환 비용을 상당히 늘리고 처음에 투자 한 돈에 대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잠재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있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추가로 구현합니다. 새로운 의미 론적 평가 응용 과학을 사용함으로써 마케터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콘텐츠 및 온라인에 게시된 질문과 같은 구매 지표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구매 경고에 대한 이해는 판매 담당자가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고 마케팅 담당자가 마이크로 타겟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반응하여 실행중인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한 다음 이러한 테이크 아웃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후속 전략 점검을 알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의된 색 구성표를 고수하면서 밈, 제품 사진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를 순환할 수 있습니다. 소셜 콘텐츠 자료의 이러한 모든 소스를 따라 잡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구성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하십시오. 귀하의 소셜 미디어 통찰력을 보완하기 위해 가치있는 시청자 정보의 다양한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Google 및 전자 메일 분석, CRM, 고객 지원 플랫폼 및 베스트셀러 상품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광고는 인터넷, 셀 장치,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홍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달성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진행중인 기반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보여주는 것이 더 간단 해 지도록, 특히 반복되는 콘텐츠 자료 수집을 위해 무엇을 기반으로 디자인 및 복제 템플릿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Instagram 해시 태그를 저장하여 제출할 때마다 항상 편리하게 사용하거나 사진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여 일관된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Advertising inour 가이드에 대해 더 많이 공부하고 캠페인을 계획 할 때 피하기 위해이 7 가지 광범위한 실수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아기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마케터로서, 당신은 회사 수익을 개발하기위한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기대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를 감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부담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