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이해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나 다른 디지털 플랫폼을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채널로 보지 않는 것은 광고 성공에 해롭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가젯을 사용합니다. 모델이 단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라는 생각이 들자마자였다. 그러나 개념과 대중성의 위치는 모델과 비즈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를 활용하면 기업들은 적절한 시기에 그 의사 결정자 앞에서 올바른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예를 들어, 개인이 브랜드에 대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소셜 미디어 대화 및 관련 언급에 대한 응답을 모니터링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하고자하는 비즈니스는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의 달성, 참여 및 판매를 분석합니다. 규모에 따라 특정 시청자 세트에 도달하고자하는 비즈니스는 고도로 타겟팅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행합니다. 마케터의 55 %만이 목표 시장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회적 지식을 사용하므로 각 리더와 실무자에게 큰 기회가됩니다.

당신이 고객과 함께 일하는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작은 사업을 이해하는 방법을 정의한다.

전환율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게시물 이후에 고객으로 전환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증폭 비율은 추종자가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하게 정의해야합니다 – SMM 기술과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범주 기반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콘텐츠 자료 유형을 결합하여 청중이 결코 지루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 끝까지 앉아 있으면 난로 위에 있는 경우도 있다.

다른 경우에는 에나멜을 뽑는 것과 같고 마감일을 맞힌 것에 감사할 뿐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를 변화 시켰으며,이 게시물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의 인기는 2022에 대한 최신 국제 소셜 미디어 통계 분석 요약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들은 점점 더 그들의 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눈을 돌리고 있고, 그 이유에는 좋은 이유가 있다.

고객이 지역 및 사회적 경계를 넘어 의사 소통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사진 및 영화와 같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공유 할 수있는 수많은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2004 년 이래로 소셜 미디어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인기의 절정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기업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경우 Actionable Marketing Institute는 귀하에게 적합한 코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제 두 개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 간 캠페인과 함께 연결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브랜드 옹호자들을 이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기술, 즉 그들의 에너지를 익혔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안정적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인 인기를 얻었고, 많은 예리하고 관여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매우 다양한 목표 시장과이 작업에 헌신하는 인력의 군대를 가질 때까지 각 소셜 네트워크를 두려워해서는 안되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은 개인으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고 그들이 누구로부터 쇼핑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은 누가 그들의 질문에 답할 것인지 알아야 하고, 그들이 좋은 오래된 토종 식료품점 안에서 가지고 있던 개인적인 전략을 경험해야 하며, 회사 건설의 대용품으로서 개인에게 말할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문 안으로 발을 들여놓고 예전에 우리가 사용했던 수단을 홍보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어. 기자나 심지어 동료들의 눈을 깨닫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이야. 시간과 집중력이 부족한 것으로 판명되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관리한다.

그들은 당신이 좋은 이유나 강한 관계를 가질 때까지 방해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한 방법으로 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규모 회사 창녀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주제의 전문가이자 리더가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생각하는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아무도 접근하지 않는다. 그것은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에 의해 지원될 수 있는 일을 필요로 한다.

귀하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의 가장 높은 방향으로 순위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SEO 기술을 조정하려고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더 잘 평가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를 제공하려면 목표로하는 핵심 문구를 통합하는 최고 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십시오. 블로그,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정보 및 작업자 사진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중소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게 만듭니다. 일단 당신이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하고 공유할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모든 기업은 사회적 기업을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