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자주 당신의 게임이 당신의 이웃이 그렇게 말하게합니까?

라인배커 로건 윌슨과 보안 제시 베이츠는 각각 이날 인터셉션을 발견했고 벵골팀은 8개의 패스를 완벽하게 방어하며 제츠의 와이드 아웃이 휘청거리는 엄청난 안타를 날렸다. 벵골의 공격이 제공한 14개의 1쿼터 포인트는 제츠를 팁 존에서 구해낸 수비에 충분했다. 브래디는 일요일 마이크 에반스, 크리스 고드윈, 훌리오 존스 없이 경기를 해야 했고, 브레샤드 페리만, 러셀 게이지, 카메론 브레이트, 야엘론 다든이 이끄는 탄탄한 헤드라인을 남겼다. 대신 게이지를 노렸고, 십자가는 드본드레 캠벨에 의해 깨졌다. 탬파 https://ko.wikipedia.org/wiki/https://cagongtv.com/ 베이는 2-1이지만 0-3이라고 상상할 만큼 불리한 관심을 끌 것이다.

하나로 움직여 보석을 획득하여 보석을 분리하는 자물쇠를 부수십시오. 게임에 개인 사운드 설정이 있는 경우 게임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표시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한 다음 다시 시도하십시오.

브롱코스는 이제 경기당 11.6점을 허용했다. 패스는 실종되었고 캐치는 각면에서 끊임없는 수비 플레이로 인해 잘못 표시된 버블이 되었고, 범죄가 일어날 때까지 두 그룹 모두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이어야 합니다. 콜츠는 공격적으로 몇 가지 분명한 한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역할이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두 명의 신인 선수들로부터 고무적인 징후가 있었다. 마지막 주 패배를 놓친 와이드 리시버 알렉 피어스가 61야드 동안 3개의 손아귀로 나섰다. 콜츠가 자신의 골라인에 반대하여 뒷받침된 그의 30 야드 캐치는 매트 라이언이 나중에 많은 양의 퍼포먼스를 더듬지 않았다면 더 비판적이었을 것이다.

잭슨빌은 약간의 턴오버의 도움으로 로스앤젤레스에 일찍 앞서 나갔고 결코 그 혜택을 포기하지 않았다. 2 쿼터의 Chargers 첫 번째 드라이브에서 Justin Herbert는 Sony Michel에게 패스를 던졌지만 Michels 손바닥을 통해 공이 제대로 가고 Jaguars 라인 배커 Devin Lloyd의 팔에 떨어졌습니다. 잭슨빌은 레드 존에서 시작하여 결과적으로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마침내 필드 목표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몇 분 후 로스엔젤레스가 공을 되찾았을 때, 허버트는 포예 올루오쿤이 회복되면서 해고되고 더듬거렸다. 다시 멋진 필드 플레이스로 드라이브를 시작한 재규어들은 착륙을 위해 28야드를 달렸고, 백투백 테이크오버는 13-0으로 앞서게 했다. Chargers는 결코 초기 단점을 극복하지 못했고 Jaguars는 L.A.를 떠났습니다.

Jimmy Garoppolo에 의존하는 익숙한 함정은 yr의 첫 시작 내내 운전 중에 나타났다. 49ers는 짧은 패스 스포츠를 이용하여 일찍 성공을 거두었고, 1 쿼터를 통해 Brandon Aiyuk에게 3 야드 경사로 득점했습니다. 그들은 4/4 분기까지 덴버 47 야드 라인보다 더 멀리 모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드라이브의 최종 결과가 6 야드를 지나서 시작되었을 때였습니다. 가로폴로스의 가장 명백한 실수는 후반 초반과 후반에 고개를 들었다. 직원들의 첫 2/3 분기 소유물에서 Garoppolo는 실수를 저질렀고 너무 멀리 떨어지면서 두 발가락을 심고 6 번픽을 던지면서 설명할 수없는 안전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기술과 전략을 포함하는 반면,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전략과 가능성을 혼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능력, 기술 및 기회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트리어츠는 기회가 있었지만 자본화하지는 않았다. 자브릴 페퍼스가 4쿼터 초반 라쇼드 베이트먼의 실수를 만회했을 때 뉴잉글랜드는 레이븐스를 다른 가 https://cagongtv.com/ 슴 아픈 패배로 몰아넣을 수도 있는 재기를 저지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