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더크 노비츠키, 드와인 웨이드, 토니 파커는 내년 명예의 전당 투표에서 우승할 세 명의 전직 스타들이다.

스털링은 또한 NBA 헌법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치인 25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Hornets가 New Orleans로 이적한 지 2년 후, NBA는 Charlotte Bobcats가 2004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totoforyou.net 년에 확장 그룹으로 구성되어 노스 캐롤라이나로 돌아 왔습니다. 이 위젯 제작자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Steam에서이 스포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포함될 수있는 약간의 HTML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코트, 경치,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마이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많은 보상을 갖춘 널찍한 유람선을 타고 스와시버클링 농구 여행을 떠나십시오.

오늘 수행된 게임은 특정 시즌 동안 가장 높은 등급의 비디오 게임 중 일부였습니다. 공통 시즌 동안, 모든 팀은 82 경기, 각 집과 떨어져있는 40 경기를합니다. 각 팀은 대회에서 반대편 두 부서의 팀 중 6 개 팀을 4 번, 나머지 4 개 그룹을 3 번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직원은 다른 컨벤션 내의 모든 그룹을 각각 두 번 재생합니다.

각 컨퍼런스의 승자들 사이의 최고의 7 개 시퀀스인 궁극적인 플레이 오프 라운드는 NBA 파이널로 명명되며 매년 6 월에 개최됩니다. NBA 결승전의 우승자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받는다. 각 선수와 주요 기여자(코치와 전체 매니저 포함)는 우승 스태프에게 우승 반지를 받는다. 또한 리그는 Bill Russell NBA Finals 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시리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수여합니다. 각 그룹은 7 개의 베스트 콜렉션에서 상대방을 수행하며, 첫 번째 스태프는 후속 라운드로 진출하는 4 개의 게임에서 우승하고 반대편 스태프는 플레이 오프에서 제외됩니다. 후속 라운드에서, 성공적인 직원은 동일한 회의의 다른 전진하는 직원에 반대하여 활약합니다.

2012 년에서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의 40 ~ 45 %를 잘못 배 https://www.totoforyou.net 치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 및 MLB와 마찬가지로 다른 프로 리그는 안정적인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The Hollywood Reporter에 따르면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2020년 결승전 개막전은 ABC에 740만 명의 시청자를 소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는 완전한 시청자들이 정기적으로 기록되기 시작한 1994년 이후 결승전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낮은 시청률이며, 이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토론토 랩터스 사이의 스포츠 1에서 45% 감소한 것으로, 이는 1년 전 13.50만 명의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쇠퇴가 리그와 그 선수들이 취하고 있는 정치적 입장에 기인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로드 관리, 회의 간의 고르지 않은 전문 지식 분배 및 젊은 시청자의 코드 절단을 쇠퇴의 주요 목적으로 생각합니다. 2004년 11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경기에서 게이머와 추종자 간의 폭력 사태로 리그 사진이 훼손되었다.

각 컨퍼런스에서 한 그룹을 제외한 모든 그룹이 플레이오프에서 제외된다. 각 구형에서 7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시리즈는 2 × 2 × 1 × 1 × 1 홈 코트 패턴을 따르므로 한 팀은 비디오 게임 1, 2, 5 및 7에서 집 법정을 갖는 반면 다른 팀은 게임 3, 4 및 6에서 거주합니다. 1985 년부터 2013 년까지 NBA 파이널은 2 x 3 x 2 패턴을 따랐습니다. 즉, 한 직원은 비디오 게임 1, 2, 6 및 7에서 집 법정을 가졌지만 다른 직원은 비디오 게임 3, 4 및 5에서 집에서 뛰었습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와 경쟁하면서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모든 컨퍼런스에서 상위 8 개 팀과 정규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그룹의 수뿐만 아니라 특정 인물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가장 효과적인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