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SNS 마케팅에 대해 발견하기 위해해야 할 일 뒤에 남겨지기 전에

당신은 또한 어떤 양과 어떤 특정한 고객들이 당신의 이야기를 고려했는지 볼 수 있다.

기업용 Snapchat을 사용하면 소규모 기업이 플랫폼의 스토리 특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한 사용자만 스토리 내용 자료를 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청중을 가질 수 있다면, Stories는 당신이 쉽게 이야기 중심적이고 상호작용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눈에 잘 띄는 사업체라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건너뛸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회사들은 그들이 그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독특한 브랜드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트위터에서 뛰어나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절한 도구를 사용하면 마케터는 곧 청중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진정성 있고 지속적인 브랜드 의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자신의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적으로 중시하는 콘텐츠에 집중한다.

호기심의 주제를 정렬하면 장치는 최대 10 명의 관련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TikTok의 즐거운 패션을 사용하여 직원을 소개하거나 본사를 과시하거나 새로운 제품의 기능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해당하는 플랫폼의 대화식 파트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TikTok에 승진의 세계로 뛰어 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전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의 10.1 % 성장 YOY를 차지합니다. 퓨 리서치 센터 정보 활용 분석은 미국 소셜 미디어 통계가 뉴스 사용에 있어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정말 견고한 최근 공급이다. 흥미롭게도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정보를 얻는 양은 2021 년에 감소했지만 조사 대상자의 거의 절반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또는 때로는 정보를 얻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현실은 당신이 효율적이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일정을 세우고 간과하지 않을 활동이 있다는 것입니다. Instagram Stories 또는 실시간 트윗에 해당하는 순간 게시물은 현재 발생해야하며, 지금까지는 너무 일찍 계획해야합니다. 이전에 개발 한 콘텐츠 자료 원형은 게시 할 내용을 의도 한대로 다시 쓰는 것이 좋지만 새로운 아이디어와 실험을 통해 이탈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항상 반응적이고, 유기적이며, 실험적인 측면이 있을 것이다. 대신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다른 제조업체 및 언론인과 네트워킹하고 잠재 고객 및 소규모 고객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많은 트위터 사용자들은 또한 뉴스를 위한 플랫폼에 의존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 결합의 일부라면.

Twitter Ads를 사용하면 시청자와 함께 타임라인이나 탐색 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 비디오에서 브랜드 해시태그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홍보할 수 있으며, 광고와 프리미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페어링할 수도 있다.

일단 당신이 결과를 관찰하 오피가이드 기 시작하면, 당신의 팀은 반드시 무엇을 만들거나 큐레이팅해야 하는지 추측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신,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조사하여 어떤 형식의 콘텐츠 자료가 가장 잘 수행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스토리로 꿰매면, 당신의 직원들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과 더 효과적으로 연결되는 덧없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일관성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위한 모든 플랫폼의 핵심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