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에 대한 진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성형외과 전문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호주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외모에 대한 느낌을 향상시키기 위해 성형수술을 받는 것을 고려한다.

성형수술에 대해 전혀 다른 세세한 부분까지 한 눈에 파악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려다 보면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알고 싶은 것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가슴수술 당신이 물어야 할 질문을 제공합니다. 시간, 중력, 성장, 태양 홍보의 효과는 미용 수술 후에도 계속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적절한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을하고, 태양 노출을 지키고,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마약과 과도한 알코올을 피하는 것은 젊고 건강에 좋은 느낌을주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감은 그들을 더 외향적으로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원치 않는 부작용이 있는지 잘 알지 못한다.

지금은 괜찮아 보일지 모르지만,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는 알 수 없다.”언론은 적대적 결과에 대해 경고했지만 사람들은 그것에 집중하지 않는 것 같다.

그것은 또한 입을 가로 질러 흉터와 주름을 치료하거나 주사기에 기인한 확대된 코를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화학적 분해능을 사용하여 피부의 가장 높은 층을 제거하여 새로운 피부가 발달할 수 있게 한다.

주름, 피상적인 피부 성장, 얕은 흉터, 모공과 피부의 색소 변화, 다른 피부 문제를 제거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얼굴, 다시 손, 그리고 가슴이나 목이 더 높기 때문에 가장 많은 햇빛을 받는 피부 부위를 보호하십시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적 인 외모는 우리가 자신을 보는 방식과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성형수술에 오명을 씌우기 보다는, 미디어 메시지는 이러한 대안을 만드는 개인에 대한 수용과 보다 합리적인 견해를 조장할 수 있다.

만약 환자들과 문화의 미각과 위치 모델 역할을 하는 유명인사들이 그들의 선택에 대해 특별히 자신 있고 투명하다면, 우리는 그 분야에서 패러다임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학문적 관점에서 볼 때, 환자의 삶에서 성형 수술의 잠재적 인 심리 사회적 이점을 설명하기 위해 더 많은 훈련이 제공되어야합니다. 외과적 절차와 심리학 배경의 학자들은 해로운 대중의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협력할 수 있다.

CG Cosmetic Surgery는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가장 흥미로운 성형 외과 의사들에 의해 수행된 성형 수술에서 가장 최신의 것을 제공합니다. 모두 세련된 접근법을 사용하는 고도로 숙련된 성형 외과 의사이며 성형 외과 수술 후보자를위한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복부 턱, 지방 흡입, 코 성형, 엉덩이 리프트 또는 안면 성형 수술에 해당하는 성형 수술 절차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고자하는 환자에게는 무료 상담이 가능합니다.

소녀의 손에 적절한 약혼 반지 사진을 만들기 위해인지된 결함을 수정할 수 있는 수술 절차가 있었습니다. 사회적 외모 평가는 자부심에 영향을 미치고 낮은 외모 만족도는 자부심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실시된 무작위 설문 조사에서 성형 수술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이 성형 수술에 대한 학부생의 중독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소셜미디어가 성형수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장기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성형 수술의 레지던트 응용 프로그램은 외과 의사의 코칭의 일부로 성형 수술 절차를 구현할 수 있지만 때로는 모든 미용 절차에 대한 코칭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가장 전형적인 재건 수술은 종양 제거, 열상 복원, 악안면 수술, 흉터 교정, 손 수술 및 유방 할인 성형술입니다. 미국 성형 외과 학회에 따르면, 여성의 재건 유방 감소 수는 2018 년에 이전보다 4 % 감소했습니다. 유방 확대는 의심할 여지없이 소녀들에게 가장 흔한 두 가지 유형의 미용 수술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하나는 지방 제거입니다.)유방 강화를 위해 의사는 겨드랑이, 유륜 또는 유방 주름을 자르고 식염수 또는 실리콘 젤 보형물을 삽입합니다. 환자는 체중계를 선택합니다.

주름은 마찰을 이용하여 감소 될 수 있거나 응용 과학의 광범위한 선택과 함께 {plumped out} 될 수 있습니다. 주사 가능한 필러는 피부 주름을 형성하는 근본적인 근육 조직을 마비시키기 위해 소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세한 얼굴 흔적과 주름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순간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그들에게 그 과정을 수행하는 데 있어 그들의 특별한 코칭과 전문지식에 대해 물어보아라.

얼굴과 목의 더 깊은 조직도 조여질 수 있다.

Blepharoplasty 또는 눈꺼풀 수술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미용 질의 절차의 안전성과 효과에 관해 부인과 의사를 안내하는 임상적 또는 과학적 증거가 부족합니다 가슴수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