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기술

바로 여기서 어떤 영화가 가장 많은 또는 가장 적은 참여를 받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하려면 YouTube 동영상 콘텐츠의 주제 내에 입력하고 도구는 대체로 사용할 수있는 검색 문구를 표시합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튜버 커뮤니티 키워드 장치는 비디오 시청자를 향상시키고 동일한 시간에 채널을 개발해야합니다. 여기 있는 유튜브 광고 도구 중 키워드 분석을 전담하는 것이 키워드 툴이다. YouTube는 추가로 검색 엔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동영상을 최적화하여 검색 결과 위에 표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러한 채널을 조사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보아하니, 만약 당신이 어떤 견해도 얻지 못한다면, 아무도 당신의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겁니다. 기업들은 유튜브 채널이 유튜브 유튜버 커뮤니티 광고를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YouTube 광고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YouTube 광고 대행사와 연결하여 최고의 YouTube 동영상 중 하나를 검색하여 광고를 광고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그것이 유튜브 광고 사업에서 얻을 수 있는 곳이다. Techmagnate는 인도의 높은 디지털 광고 및 웹 최적화 제공 업체입니다. 그들은 뉴 델리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완전한 인터넷 광고 제공 업체를 제공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한국 유튜브 채널의 모든 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거대한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식당이나 온라인 소매점과 같은 중소기업들도 그들의 제조업체를 광고할 적절한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한국 유튜브 채널의 수업은 다양하며, 좋아요를 받은 콘텐츠 소재는 ASMR, 먹방, 삶의 방식, 장난감 평가, 튜토리얼과 유사한 다양한 주제가 포함되어 있다.

브랜드의 사진과 일치하는 YouTube 제작자와의 파트너십은 특히 한국과 같은 추세 주도형 사회에서 광고가 될 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게다가, 가장 큰 유투버들은 매우 효과적인 연예인으로 판명되었다.

동영상을 확인하고 사용한 태그를 확인할 수 있는 이 마지막 기능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높은 순위 (그리고 당신의 개인적인 틈새 / 비디오와 관련이있는) 매우 인기있는 비디오를 확인하고 어떤 태그가이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채널을 계속 성장시키려면 YouTube에서 일관성이 필수적이다.

비디오는 이미 커졌으며 몇 초의 비디오가 현재 패턴인 목적으로 진화했습니다.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더 많은 영화를 소비함에 따라, 비디오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큰 등급을 받고 있으며, 결국 더 많은 영화를 소비하게 된다. YouTube를 사용 하는 경우 YouTube의 전체 동영상 라이브러리에서 모든 플랫폼에 기본적으로 콘텐츠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경력을 쌓기 위해 YouTube에 대한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정해야 할 때가 아닌가? 많은 기업가들이 비디오의 힘을 이해하고 YouTube 마케팅을 디지털 광고 결합을위한 효과적인 도구로 받아 들였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당신이 끌어들이고 싶은 종류의 시청자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는 것은 해가 되지 않는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에 관여할 수 있는 시청자들을 만들려고 할 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