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통한 게임
스포츠 목표에 도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1xbet 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반대하는 많은 선수들과의 레크리에이션과는 달리, 1인 스포츠는 환경의 요소, 개인 능력, 시간에 대한 반대 또는 기회.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반대하는 테니스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은 대개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영역에 대한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에서는 카드 놀이의 독특한 평범한 갑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배치된 테이블에서 재생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비디오 게임을 함께 모으는 것은 게임에서보다 자유로운 형식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 할 수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도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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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운전 능력을 과시하고 어려운 주차 공간으로 기동하십시오. 공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십시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로, 많은 게임들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진보를 저장하고 당신이 무대에 서면서 당신의 업적을 추적하라. 게다가, 당신은 어떤 기계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장소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과 같이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포츠 선수는 자신의 플립을 플레이할 때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 규칙이 포함됩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모험과 액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성공 정도와 함께 체스와 유사한 기존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 1xbet 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있는 보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