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보석 표준 설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플리카 우리의 시대를 초월한 재래식 또는 현대식 결혼식 밴드는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플래티넘 및 심지어 텅스텐 카바이드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에 맞는 최고의 작품을 찾고 수년간 당신의 사랑을 상징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다이아몬드와 보석을 넘어, 당신은 선도적 인 생산자의 세련된 남성과 여성 시계에 대한 훌륭한 제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초기에 확인된 보석류는 인간이 아니라 유럽에 거주하는 네안데르탈 인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작은 바다 포탄에서 생산된 천공된 구슬은 스페인의 남동쪽 해안에 있는 동굴인 Cueva de los Aviones 내에서 과거 115,0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중에 케냐의 Enkapune Ya Muto에서 천공된 타조 달걀 껍질로 만든 구슬은 과거에는 4 만년 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중에, 그것은 티파니에서 영화 아침 식사의 설정 때문에 스타일 악명을 얻을 것입니다. 프랑스에서는 Pierre Cartier가 1847 년에 Cartier SA를 설립했으며 1884 년에는 이탈리아에서 Bulgari를 설립했습니다. 트렌디한 프로덕션 스튜디오가 탄생했으며 이전의 장인과 후원의 우위에서한 걸음 떨어져있었습니다. 금 보석과 함께 이집트인들은 반 귀중한 보석과 함께 유색 유리를 사용했습니다. 라피스 라줄리와 은은 국경을 넘어 수입해야 했다.

우리 동네에 가입하여 총 판매, 구색 출시 등에 대한 독특한 초기 진입을 얻으십시오. Layering Lab에서 온라인 레이어링 소프트웨어를 확인하거나 고객 관리 팀 구성원과 통신하십시오. 모든 주문에 대한 무료 미국 표준 배송 (5-7 근무일). 판매, 제품 출시, 이벤트 등에 대한 뉴스를 포함하여 리오 그란데에서 가장 최근의 보석 제작 업데이트에 대한 이메일 레코드에 등록하십시오. 보안상의 이유로 Rio의 새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할 때 기본적으로 암호를 설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태평양 북서부의 Haida Nation 내에서 구리는 팔찌를 만들기 위한 보석 유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아즈텍 인들 중 귀족 정치 만이 계급, 에너지 및 부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금 보석을 착용했습니다. 금 보석은 아즈텍 제국에서 가장 흔했으며 종종 퀘잘 새와 다른 사람들의 깃털로 장식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즈텍 귀족이 착용한 여분의 보석은 그의 지위 나 지위가 높을수록 높습니다. 예를 들어, 황제와 그의 대제사는 공개적으로 출연할 때 보석으로 거의 완전히 덮일 수 있습니다.

보석 제작을 시작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인더스 밸리 문명의 사람들이었습니다. 현재는 주로 현대의 파키스탄과 인도 북부와 서부의 일부입니다. 중국에서의 초기 보석 제작은 같은시기에 시작되었지만, 과거 2,000년 동안 불교가 전개됨에 따라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그리스인들은 알렉산더 대왕 레플리카 이 그 일부를 정복했을 때 아시아와 비슷한 외부 기원에서 많은 디자인을 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