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을 얻는 방법

좋은 팁은 Hotm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 내에서 모든 관련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오피가이드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문제에 대해 추가로 알아야 할 경우,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를 위한 모범 사례 매뉴얼을 사용해 보십시오. 거기에는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발견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많은 범위가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 기술, 동물 훈련, 예술 등에 해당하는 많은 주제에 대한 온라인 상품이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에게이 팁을 먼저 제공해야했던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문제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당신의 그룹과 그 지역 내의 믿음을 먼저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제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제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빈번한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 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 한 지불 하는 월간 요금의 일부를 적립 하는 경우, 당신은 훨씬 적은 당신의 월 수익에 딥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링크에서 프리미엄 비용으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모든 독창적 인 자료를 제공하므로 배너를 표시하고 사람들을 웹 사이트에서 터치 다운 페이지로 간단하게 유도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최소 300달러의 수입을 달성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 문턱에 도달할 때까지 돈을 받았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동료 프로그램은 훌륭한 인스턴스입니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과정을 가속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제휴 제품을 찾는 목적으로 그것에 들어가지 않는 열쇠, 그러나 당신의 청중을 알고 그들이 사용할 옵션을 발견하기 위해. 이 YouTube 동영상은 저와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했으며, Teachable은 제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입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익이나 하룻밤 사이에 9-5를 그만 둘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이 기본이고,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은 당신을 최고의 길로 이끌 것이다.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이 가치 홍보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상위 결정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빈을 사용한다.

다른 좋은 요인은 단순히 당신이 유익한 제품보다는 인수의 완전한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것입니다. 피사체를 단단히 유지하면 추가 대상 고객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완벽한 특정 제품을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그것을 당신 자신으로 만듭니다. 시청자에게 제품에 대해 말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든,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전략이든, 항상 시청자의 이점에 더 집중하십시오. 첫째, 청중이 그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청중과 제품 소유주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여기 여러분이 온라인 마케팅과 함께 일하게 되면, 여러분의 승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생각해야 할 세 가지 팁이 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이미지를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수익 창출 마네킹입니다 – 제휴사 동료인 당신은 소매업 자나 광고주에게 특정 결과를 제공한 것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번창하는 독자층을 제공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이 소매업체는 스킨케어, 체격 관리,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종류의 상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