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을 수 있는 곳

그것은 결국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능력을 가지고 있고 성공하기 위해 추진하는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또한 특별히 전문화되어 있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별개의 부문을 선택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시청자들은 더 작을 것이지만, 당신이 더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더 간단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다른 플랫폼과의 비교에서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뛰어들기 전에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몇 가지 도전을 한 번 살펴보자. 즉, 100 명의 Pro 사용자를 추천 할 때 다음 4 년 동안 매년 5,000 달러를 받게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는 클릭당 $ 0.15- $ 0.75 사이의 수익을 얻습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내가 무언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을 준 제품들이다. 제품 내에서 확실하지 않고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으면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테스트하여 청중에게 추천하는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믿음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

예를 들어 Fiverr Learn 프로그램의 경우 30 %의 판매 가치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이 사람들의 입구에 들어가게 되지만, 추가로 그만큼 더 많은 것을 주게 된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와 관련하여 한 번의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 오피가이드 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방법으로 엄청난 양의 판매를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모델 제휴를 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러나이 목록에있는 다른 많은 제휴 플랫폼과 비교할 때 데모, 무료 평가판 또는 월별 가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apfiliate는 우수한 추적 및보고 기능을 제공하지만 많은 기능은한 달에 149 달러부터 시작되는 Pro 계획을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제휴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활용하고 기존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며 4 분기에 다른 견고한 동반자와의 관계를 창출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업은 블로거와 비슷한 타사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결과를 생성합니다. 그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클릭한 누군가에게 매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제휴사 넷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일상적인 처리 외에도, 우리는 많은 제휴사 관련 컨설팅 제공업체 또는 프로젝트 기반 지원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감사 및 동반 설치 다음으로 우리는 또한 워크샵 또는 주택 내 또는 피치 도움말에 해당하는 영원한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