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위한 2 분 규칙

2 년마다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다음 판은 전 세계 최고의 대학 축구 그룹 중 하나가 중화 인민 공화국 진강에서 전투를 벌이는 것을 다시 한번 볼 것입니다. 우리는 프리미어 리그, FA 그리고 정부의 자선단체다. 우리는 뛰어난 풀뿌리 축구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는 더 높은 비디오 게임과 더 많은 게이머를 의미합니다. 지역 사회를 개조하기 위해 봉사하는 것은 장소 수요가 가장 크고 영향력이 가장 강할 것입니다. FA 컵은 겸손한 뿌리에서 태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해외스포츠중계 났습니다. 1872년 3월 16일 런던의 케닝 턴 타원에서 처음으로 궁극적인 원더러스와 로얄 엔지니어 간의 갈등이 있었습니다.

1610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의 식민지였던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원주민이 수행한 게임을 녹음했습니다. Pasuckuakoh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 축구 협회와 마찬가지로 17 세기 초반에보고되었습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수많은 형태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립 대학은 현대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유형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단체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수적이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교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고 불리는 개인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한때 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축구 연맹에 의해 저장되었다. 축구 및 기타 용어 사용에 대한 구체적인 코드는 축구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정보와 비디오, 손상 업데이트, 고정 장치 정보, 티켓 정보, 참가자 데이터 등을 모두 얻으십시오.

축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차는 것을 포함하는 그룹 스포츠 활동의 한 가정이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를 선호하는 축구 유형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불리는 스포츠는 제휴 축구를 포용합니다. gridiron football; 호주 지침 축구; 럭비 조합 및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이러한 수많은 유형의 축구는 다양한 기원을 공유하며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형성했습니다.

브리태니커는 역사적인 과거, 당국, 문학 및 여분과 같은 주요 대학 주제에 대한 마지막 단어 학자 유용한 자료입니다. #WTFact 비디오 #WT 해외스포츠중계 Fact 브리태니커는 우리가 발견 할 수있는 가장 기괴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롭 홀딩스의 미성숙은 아스널 챔피언스 리그 축구에 손해를 끼쳤을 수도 있고, 스퍼스는 그것이 가장 중요할 때 냉정을 잃지 않았다. WSL이 FA컵 결승전에서 W블리에서 맞붙을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누가 트로피를 들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은지 살펴본다. 전 세계에서 가장 최근의 이적 뉴스와 가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