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향되지 않은 기록은 개인 금융에 대한 답이없는 질문을 드러냅니다.

좋은 소비 습관은 좋은 개인 재정 관리에 매우 중요하다. 개인 금융은 일상적인 재정적 필요를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재정적 미래를 계획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개인 금융을 빨리 파악할수록 장기 통화 전망은 투자나 은퇴 계획과 같은 문제에 더 높을 수 있다.

의료비, 대형 자동차 수리비, 해고당할 경우 일상적인 지출, 추가 비용 등 예상치 못한 지출을 위해 현금을 따로 마련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먼저 지불하는 것이 필요하다. 3 개월에서 6 개월의 주거비는 최고의 안전 웹입니다. 금융 컨설턴트들은 일반적으로 매달 급여의 20%를 삭감할 것을 권고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소지품을 가정, 친구 또는 자선 단체에 맡길 수 있다.

1947 년 노벨상 수상자 인 허버트 A. 사이먼 (Herbert A. Simon)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소액결제현금화 의사 결정권자가 제한된 교육 자산과 사적인 성향 때문에 항상 최고의 재정적 소액결제현금화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고 제안했습니다. 개인 금융에서 가장 초기에 확인된 분석은 1920년 Hazel Kyrk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당신의 재정적인 선택은 논리적인 정보에 뿌리를 둘 필요가 있지만, 인간은 돈과 관련된 합리성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 개인 금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고의 기본 잠재력 중 하나에서 운영되고 있음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재정적 저축은 수입에서 남은 것이지만, 투자는 미래의 수익이나 재정적 저축을 얻을 수있는 구매입니다.

물론 우리는 이 수업에서 우리 자신의 경적을 울리지 않을 수 없다. Investopedia는 풍부한 무료 개인 금융 교육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예산 책정, 집 구입, 은퇴 계획에 관한 우리의 특정 섹션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또는 우리의 개인 금융 섹션에있는 수천 개의 다른 기사. 그리고 주간 팟캐스트 케일럽 실버와 함께하는 인베스토피디아 익스프레스를 듣고 인베스토피디아 뉴스레터에 등록하는 것도 잊지 마. 졸업생들에게는 무수한 대출 보상 계획과 지불 감소 방법이 있습니다. 고금리로 잡히면 원금을 더 빨리 갚는 게 말이 된다.

반대로, 상환을 최소화하면 다른 곳에 투자하거나 은퇴 자금 저축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 둥지 알이 복합 호기심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 및 연방 대출은 차용자가 자동차 급여에 등록하면 수수료 감면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재정 상태를 개선하고 예산 책정, 저축 및 고객 사기 방지에 관한 Nolos 정보에 대한 향후 문제로부터 멀리하십시오. 인터넷 사용, 자동차 구입, 생명보험 가입 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 팁을 알아본다. 그리고 여행할 때, 건강 관리 시스템을 협상할 때,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영원히 빚에서 벗어나기 위한 단계별 정보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관찰할 수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은 곳에서 돈을 쓰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봉급을 삭감하는 방법을 배워라.

이러한 모든 문서가 즉시 귀하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모든 문서가 병에 걸리거나 그렇지 않으면 무능력 해지면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몇 년이 걸릴지 결정하려면 이자율을 72로 나누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졸업 후 교수진에 입학하거나 스스로 퇴장하면 자금을 다루는 것에 관한 교육을받지 못합니다. 이것들을 아이들과 함께 토론하고 그들이 이해하도록 하라. MintsightsTM는 기계적으로 당신이 놓친 재정적인 저축을 찾아내는 것을 돕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땀을 흘리기에서 당신의 현금을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파산은 빚진 돈을 갚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다.